경남바이오파마, 곽정은과 콘돔 신제품 ‘오케이고’ 선봬…공동 마케팅 실시
상태바
경남바이오파마, 곽정은과 콘돔 신제품 ‘오케이고’ 선봬…공동 마케팅 실시
  • 김동명 기자
  • 승인 2020.05.25 08: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성에게 좋은 젤성분 함유…올 하반기 출시 예정
작가 겸 방송인 곽정은. 사진=경남바이오파마 제공
작가 겸 방송인 곽정은. 사진=경남바이오파마 제공

[매일일보 김동명 기자] 경남바이오파마는 작가 겸 방송인 곽정은과 함께 하반기에 선보일 콘돔 신제품 ‘오케이고’ 출시에 맞춰 공동 마케팅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25일 밝혔다.

경남바이오파마는 올 하반기 선보일 신제품 론칭 기념 이벤트 진행을 포함해 국내 외 동영상 플랫폼, SNS 플랫폼, 모바일 매거진 콘텐츠 등에서 곽정은과 협업한 광고 캠페인도 펼칠 예정이다.

또한 경남바이오파마 측은 작가 겸 방송인 곽정은 씨와 레드선스튜디오가 함께 뭉쳐 의미있는 협업 결과물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레드선 스튜디오는 최근 유튜브 업계의 새로운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는 콘텐츠 전문 기업이다.

오케이고는 여성에게 좋은 젤성분이 함유돼 있어 기존 콘돔 제품보다 여성에게 더욱 특화된 제품으로 작가 겸 방송인 곽정은이 공동 마케팅에 참여하게 돼 소비자들의 큰 관심을 모을 것으로 보인다.

이미 곽정은은 올해 초 자신의 SNS를 통해 콘돔 피임법의 중요성을 알리고 콘돔 사용을 적극 권장한 바 있을 뿐만 아니라, TV프로그램인 ‘연애의 참견’과 ‘마녀사냥’ 등 다수의 방송에 출연한 바 있다.

경남바이오파마 관계자는 “경남바이오파마의 제품 기술력과 작가 겸 방송인 곽정은 씨가 보여주는 높은 신뢰감이 사업적인 시너지 효과를 크게 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