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어실드, 헤어팩 신제품 출시
상태바
큐어실드, 헤어팩 신제품 출시
  • 김양훈 기자
  • 승인 2020.05.20 16: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큐어실드 타이밍 헤어팩 두피스파 모발찰랑 신제품
큐어실드 타이밍 헤어팩 두피스파 모발찰랑 신제품

[매일일보 김양훈 기자] 토탈 헤어뷰티 제조 기업 제이피에스코스메틱(대표 선일규, 이하 JPS)의 브랜드 ‘바른 헤어 연구소 큐어실드’(이하 큐어실드)가 신제품 ‘큐어실드 타이밍 헤어팩 두피스파 모발찰랑(이하 타이밍 헤어팩)’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타이밍 헤어팩은 두피 정화와 모발 케어를 동시에 할 수 있는 두피 겸용 헤어팩으로서, 헤어 트리트먼트와 두피팩의 장점을 결합한 제품이다. 특히 두피의 피지 과다분비로 지루성 비듬 등에 시달리는 소비자의 경우 기존의 트리트먼트 사용을 꺼려하는 관계로 모발의 뻣뻣함을 감수해야 했는데, 타이밍 헤어팩은 그러한 소비자를 타겟으로 하여 모발을 부드럽게 하면서도 산뜻한 두피를 유지할 수 있도록 한 점에서 테스터들에게 호평을 받았다.

이외에도 비타민 함유 비드가 첨가되어 마일드한 스크럽 효과와 함께 자연스러운 두피 영양 공급이 이루어지도록 설계되었으며, 두피 정화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진 녹두씨, 인동덩굴꽃, 헛개나무열매 등의 추출물과 모발 보호용 항산화능 특허를 획득한 쇠비름, 하수오뿌리, 참당귀뿌리 추출물 등으로 구성된 한방 증류 조성물을 함유하여 다양한 두피 트러블을 호소하는 소비자에게 어필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JPS 관계자는 “현재 운영 중인 ‘타이밍’ 제품 중 가장 히트한 ‘EP.04 검은 옷도 걱정 없어’ 샴푸와 함께 병용시 비듬 등의 트러블을 케어하면서도 부드러운 머릿결을 가질 수 있어 더욱 효과적일 것”이라며, “생산시설 이전 후 큐어실드에서 올해 하반기 내 신제품 최소 5종을 추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