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캐너, ‘가정의 달’ 5월 특별 이벤트 진행
상태바
티스캐너, ‘가정의 달’ 5월 특별 이벤트 진행
  • 한종훈 기자
  • 승인 2020.05.18 08: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일보 한종훈 기자] 골프존카운티가 운영하는 부킹 서비스 티스캐너가 가족·지인과 필드 레슨 및 무료 라운드를 즐길 수 있는 ‘5월에는 가족과 함께 무료라운드 가오!’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면 5월 24일까지 티스캐너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라운드를 함께 떠나고 싶은 동반자와 사연을 댓글로 작성하면 된다. 26일 홈페이지 및 앱을 통해 4인 무료라운드 2팀, 3인 무료라운드&필드레슨 2팀을 추첨해 발표한다.

20일 오후 1시부터 오후 2시까지는 5월 2차 타임세일 이벤트도 열린다. 전국 10개 골프존카운티 골프장(골프존카운티 △안성H △안성W △진천 △감포 △경남 △청통 △구미 △무주 △선운 △순천)의 그린피를 최대 95% 할인된 1인당 1만 원에 즐길 수 있다.

또, 티스캐너는 31일까지 앱과 웹을 통해 티 타임을 예약하고 라운드를 완료하면 티스캐너 그린피 5천원 할인권을 100% 증정하는 ‘라운드 하고 할인권 받고’ 이벤트도 연다.

강신혁 티스캐너 팀장은 “이번 필드 레슨 이벤트는 티스캐너 회원 분들이 가족 및 지인과 함께 프로 골퍼에게 필드 레슨을 받고 소중한 추억을 쌓으실 수 있는 특별한 선물이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보다 많은 고객이 티스캐너를 통해 골프와 친숙해질 수 있도록 참신하고 의미 있는 고객 참여형 이벤트를 지속 개최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