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주 리턴즈 4' 18일 첫 공개…슈주표 웃음폭탄 예고
상태바
'슈주 리턴즈 4' 18일 첫 공개…슈주표 웃음폭탄 예고
  • 강미화 PD
  • 승인 2020.05.15 17: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E.L.F.(엘프, 팬클럽명)를 위한 스페셜 장기 프로젝트
첫 촬영부터 TMI 대방출! 이들의 충격 고백은 과연 무엇?
'슈주 리턴즈' 시즌4 이미지. 사진제공=SM C&C STUDIO.
'슈주 리턴즈' 시즌4 이미지. 사진제공=SM C&C STUDIO.

원조 예능돌 슈퍼주니어가 왕의 귀환을 예고한다. 2017년 첫 시즌부터 매년 새로운 모습으로 큰 사랑을 받은 '슈주 리턴즈'가 2020년 시즌 4로 돌아온다.

지난 11일과 13일, 이틀에 걸쳐 촬영 비하인드 스틸 선공개로 폭발적 관심을 받은 데 이어, 오는 18일 대망의 첫 방송이 공개될 예정이다. 데뷔 15주년을 맞아 장기 프로젝트로 진행되는 '슈주 리턴즈4'는 그간 팬들이 보고싶어 했던 아이템으로 꾸며질 예정이며, 팬들의 큰 기대를 모으고 있는 만큼 E.L.F.를 위한 스페셜 시즌이 될 것이라 예고했다.

크리에이티브 콘텐츠 전문 스튜디오 SM C&C STUDIO 측은 15일(오늘) 오리지널 콘텐츠 '슈주 리턴즈4' 의 V LIVE (V앱)와 네이버 TV '슈주 리턴즈' 채널을 통해 '원조 예능돌' 슈퍼주니어의 귀환을 알리는 스페셜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슈주 리턴즈4'의 첫 촬영은 서울 모처에서 진행되었는데, 가장 먼저 도착한 사람은 슬림한 모습으로 대변신한 신동이었다. 신동은 오늘의 촬영 흐름 예상부터 다이어트 플랜까지 '나 홀로 토크'로 분량을 뽑아내는 저력을 보여줬다. 또한 제작진을 경악케 한 TMI를 방출하기도 했는데, 과연 모두를 당황케 한 신동의 충격 고백은 무엇일지 궁금증이 쏠린다.

이어서 나머지 멤버들이 차례대로 도착하는 동시에 촬영장은 더욱 시끌벅적 해졌다. 멤버들은 음악은 물론 예능, 연기까지 다하는 만능돌답게 멤버 별 활발한 개인활동에 대한 근황을 나눴다. 특히 예성이 새 영화 캐스팅 소식을 전하자 멤버들이 짓궂은 질문들을 퍼부으며 예성몰이에 나서 현장이 웃음바다가 되었다는 후문이다. 한편, 신동은 최근 크게 플렉스 한 근황을 전해 모두를 놀라게 했는데 과연 신동의 통 큰 소비는 무엇일지 기대를 모은다.

또한 멤버들은 15년 우정에서 나오는 끊임없는 에피소드와 남다른 케미를 유감없이 뽐냈는데 특히 돌아온 톰과 제리, 은혁과 예성은 쉴 새 없는 티키타카로 웃음을 자아낼 예정이다. 특히 규현과 이특은 16년간 묵혀왔던 오해를 조심스럽게 꺼내 놓았는데, 과연 이들은 오랜 앙금을 풀고 극적인 화해를 이룰 수 있을지 관심을 모은다.

'아이돌 예능의 최강자' 슈퍼 주니어의 예능 완전판이 될 '슈주 리턴즈4'는 오는 18일부터 매주 월, 수, 금 낮 12시에 V LIVE(V앱), 네이버TV '슈주 리턴즈' 채널을 통해서 방송된다.

'슈주 리턴즈4'의 프로그램 멤버십 상품인 팬십을 통해 2주 먼저 본편 몰아보기와 비하인드 콘텐츠를 미리 확인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팬십에서는 기습으로 진행될 멤버들의 촬영 현장 스포 라이브부터 팬십 온리 콘텐츠, 월간 투표 이벤트까지 오로지 팬십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들이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시대의 흐름에 따라 새롭게 재편되는 콘텐츠 시장에서 SM C&C STUDIO는 유튜브를 비롯해 네이버, V LIVE(V앱), 네이버 TV, wavve(웨이브), Seezn(시즌)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OTT 경험을 주무기로 세계 무대에서 활동하고 있다. 또한 다양한 공식 채널에서 오리지널 콘텐츠를 통해 구독자, 시청자와 꾸준히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