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수협은행, ‘우리 아이 선물주는 날’ 이벤트 실시
상태바
Sh수협은행, ‘우리 아이 선물주는 날’ 이벤트 실시
  • 박수진 기자
  • 승인 2020.05.12 15: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Sh수협은행
Sh수협은행이 ‘슬기로운 금융생활’ 이벤트 2탄으로 가정의 달을 맞아 아이스크림을 증정하는 ‘Family Festa~ 우리 아이 선물주는 날’ 행사를 실시한다. 사진=Sh수협은행

[매일일보 박수진 기자] Sh수협은행은 ‘슬기로운 금융생활’ 이벤트 2탄으로 가정의 달을 맞아 아이스크림을 증정하는 ‘Family Festa~ 우리 아이 선물주는 날’ 행사를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13일부터 다음달 14일까지로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수협은행 스마트뱅킹(헤이뱅크, 파트너뱅크)를 통해 상품을 가입하면 자동 응모된다. 가입 상품은 거치식예금, 적금, 대출, 펀드이다. 추첨을 통해 200명을 선정해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배스킨라빈스 파인트 아이스크림 모바일 쿠폰을 증정할 예정이다.

특히 수협은행이 해양플라스틱 저감활동 지원을 위해 출시한 Sh해양플라스틱제로(Zero) 예·적금은 재테크와 기부를 동시에 할 수 있는 공익상품이다. 금리는 예금 최고 연1.6%, 적금 최고 연2.8%로 높은 금리를 제공한다. 이번 예금 잔액의 일부는 해양쓰레기 저감활동을 위한 기금으로 조성돼 우리 바다를 살리는데 사용된다.

한편 현재 진행중인 ‘슬기로운 금융생활’의 이벤트 1탄은 최고 연 1.0%의 금리를 제공하는 파킹통장 ‘잇딴주머니통장’ 맞춤형 행사이다. 오는 31일까지 일정금액 이상 잔액을 예치한 고객 중 240명을 추첨해 BHC치킨과 스타벅스 커피, 바나나우유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