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銀, 반려동물 가족 위한 ‘펫 패키지’ 출시
상태바
부산銀, 반려동물 가족 위한 ‘펫 패키지’ 출시
  • 박수진 기자
  • 승인 2020.05.11 16: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패키지별 우대금리 및 할인서비스 등 다양한 혜택 제공
사진=BNK부산은행
사진=BNK부산은행

[매일일보 박수진 기자] BNK부산은행이 11일 반려동물 양육가구를 위한 맞춤형 금융상품인 ‘펫 패키지’를 출시했다.

펫 패키지는 △펫적금 △펫카드 △마이펫신탁 △펫 산업을 영위 중인 자영업자를 위한 소호프리미엄 대출로 구성됐다.

우선 ‘펫적금’은 월 최대 50만원까지 불입이 가능한 상품이다. 가입기간은 6개월, 12개월 중 선택할 수 있다. 모바일뱅킹을 통해 펫 다이어리를 작성하면 최대 0.5%p의 우대금리를 준다. 펫카드 이용실적 및 동물등록증 제출 우대 금리 등 연 최대 연 2.0%의 금리를 제공한다.

‘펫카드’는 반려동물 양육 가구를 위한 다양한 할인 서비스를 담았다. 동물병원, 애완동물샵 등을 이용시 10%를 할인해주며, 소셜커머스, 대형마트, 편의점을 이용할 경우 5% 할인서비스를 제공한다. 전국 모든 주유소(LPG포함) 이용시 리터당 60원을 할인해주는 혜택도 담았다.

‘마이펫신탁’은 반려동물의 주인(위탁자)이 생전에 미리 부산은행(수탁자)과 신탁계약을 맺고 본인 유고 시 반려동물을 보살필 사후수익자를 지정하는 가족배려신탁상품이다. 가입 대상은 만 19세 이상 개인이며 최소 100만원에서 최대 1000만원 이내로 가입이 가능하다. 

‘펫 산업을 영위 중인 자영업자를 위한 소호프리미엄 대출’은 한도는 업력이 1년 이상인 경우 최대 1억원, 1년 미만인 경우 최대 7000만원이다. 대출 금리는 최고 1.7%p 우대해 최저 연 3.06%(2020.05.11기준)의 금리를 제공한다.

한편 상품 가입 관련 자세한 사항은 부산은행 모바일뱅킹 또는 부산은행 영업점,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