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도, ‘#이제다시경북’ SNS 캠페인 진행…관광·지역이미지 개선 노려
상태바
경북도, ‘#이제다시경북’ SNS 캠페인 진행…관광·지역이미지 개선 노려
  • 조용국 기자
  • 승인 2020.05.05 15: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일보 조용국 기자] 경상북도가 숨·보·경(숨겨진 보석 같은 경북)을 주제로 전 국민 대상 ‘#이제다시경북’ SNS 캠페인을 펼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코로나19로 타격을 입은 경북의 이미지 개선과 관광 등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해 마련됐으며,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개인 SNS에 해시태그 ‘#이제다시경북’을 포함해서 업로드하면 된다.

먼저 경북도는 캠페인의 일환으로 6일부터 2주 간 숨·보·경(숨겨진 보석 같은 경북)을 주제로 전 국민 대상 SNS 이벤트를 개최한다.

참여 방법은 숨겨진 혹은 소개하고 싶은 경북의 명소를 사진 또는 영상과 함께 추천 장소, 추천 이유를 본인 SNS에 작성한 뒤 도 공식 SNS 이벤트 게시물의 댓글로 참여하면 된다. (#이제다시경북 반드시 포함)

이벤트 결과는 5월 22일 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발표하며, 100명을 추첨해 모바일 온누리 상품권 1만원권을 전달할 예정이다.

이철우 경북도지사는 “이제는 #힘내라경북에서 벗어나 #이제다시경북으로 재도약할 시점”이라며 “코로나19로 위축됐던 지역경제와 도민들이 다시금 활력을 되찾길 바라며, 많은 분들의 참여와 동참을 부탁한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도 공식 SNS(페이스북,인스타그램,카카오스토리)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