휠라 골프, 젊은 골퍼 겨냥 카카오프렌즈 골프와 협약
상태바
휠라 골프, 젊은 골퍼 겨냥 카카오프렌즈 골프와 협약
  • 한종훈 기자
  • 승인 2020.04.23 1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휠라 골프 X 카카오프렌즈 골프 컬렉션 론칭
휠라 골프가 카카오프렌즈 골프와 협약해 ‘휠라 골프 X 카카오프렌즈 골프’ 컬렉션을 론칭한다. 사진= 휠라 골프.
휠라 골프가 카카오프렌즈 골프와 협약해 ‘휠라 골프 X 카카오프렌즈 골프’ 컬렉션을 론칭한다. 사진= 휠라 골프.

[매일일보 한종훈 기자] 휠라 골프가 24일 카카오 VX와 협업해 휠라 골프 X 카카오프렌즈 골프 컬렉션을 론칭한다.

이번 컬렉션은 휠라 골프 헤리티지에 카카오프렌즈 캐릭터를 더해 구성한 27가지 아이템이 포함됐다. 골프 의류, 슈즈, 모자 등 아이템 곳곳에 라이언, 어피치 등 카카오 프렌즈 캐릭터를 디자인 포인트로 사용했다. 골프웨어하면 연상되는 진지하고 절제된 분위기에서 벗어나, 젊고 자유로운 분위기를 강조해 영 골퍼를 위한 컬렉션을 제안한다.

골프웨어로서의 기능과 실용성까지 갖췄다. 여름철 편안하게 입기 좋은 소재의 티셔츠, 냉감 베이스 레이어넥 등이 그 예다. 팬츠도 골프 스윙에 최적화된 입체패턴을 적용했다. 여성을 위한 베이직 큐롯 팬츠, 크롭 스타일의 티셔츠 등도 스타일과 활동성을 갖췄다. 휠라의 시그니처 컬러인 화이트, 레드, 네이비를 적절히 배치해 브랜드 헤리티지를 강조한데 이어 라이언, 어피치 등 카카오프렌즈 캐릭터를 포인트로 가미했다.

골프 슈즈도 컬렉션에 포함됐다. 독특한 측면 디자인과 플래그 패턴이 특징인 휠라 대표 어글리 슈즈 디스럽터2를 골프 슈즈로 변형시켜 카카오프렌즈 고유 컬러와 캐릭터 디자인을 입혔다.

휠라 골프 관계자는 “기능적 측면 뿐만 아니라 스타일을 중시하는 젊은 골퍼들을 위해 카카오프렌즈 골프와 이색 협업을 진행하게 됐다”면서 “기능성은 물론 톡톡 튀는 차별화된 디자인, 그리고 실용성까지 갖춘 스마트한 골프웨어로 쾌적하고 즐거운 골프 라이프를 즐기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