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스크림에듀, ‘사랑해요 NO.1 홈런! 후기 이벤트’ 오픈
상태바
아이스크림에듀, ‘사랑해요 NO.1 홈런! 후기 이벤트’ 오픈
  • 나기호 기자
  • 승인 2020.04.21 10: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일보 나기호 기자] 아이스크림에듀가 ‘사랑해요 홈런! NO.1 홈런 후기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21일 밝혔다.

‘사랑해요 홈런! NO.1 홈런 후기 이벤트’는 아이스크림 홈런에서 가장 사랑하는 NO.1 서비스를 골라 홈페이지에 후기를 남기면 참여할 수 있다. 학교공부, 글로벌리더십, 코니월드, AI생활기록부 등 홈런만의 풍성한 서비스가 그 대상이다. 당첨자들에겐 홈런 골드바 1돈, 온라인 상품권, 스냅스 사진 상품권 등 푸짐한 상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는 전용 학습기로 전 학년 교과 학습뿐 아니라 소프트스킬까지 균형 있는 교육을 제공하는 아이스크림 홈런에 대한 회원들의 목소리를 감사히 청취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벤트 기간은 5월10일까지다. 당첨자는 5월25일 발표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아이스크림 홈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이번 이벤트는 아이스크림에듀가 야심 차게 준비한 ‘홈런 패밀리위크’의 첫 이벤트이기도 하다. ‘홈런 패밀리위크’란 누적 정회원 43만 명에 대한 감사의 의미로 매달 선보이는 이벤트들을 통칭한다. ‘Family First’ 정신에 입각해 10만1천여 명의 정회원들이 재밌는 이벤트에 참여하며 만족할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겠다는 계획이다.

이호성 아이스크림에듀 마케팅실장은 “그동안 43만여 명의 아이들과 학부모님들께서 저희 홈런에 보내 주신 사랑에 감사드리는 마음으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양질의 콘텐츠는 물론이거니와 홈런 패밀리들이 재밌게 참여할 수 있는 기회도 더욱 자주 마련할 테니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