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은행, ‘매주 힘이 나는 역대급 캐시백 이벤트’ 실시
상태바
국민은행, ‘매주 힘이 나는 역대급 캐시백 이벤트’ 실시
  • 박수진 기자
  • 승인 2020.04.14 13: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국민은행
KB국민은행은 ‘국민을 응원합니다! 매주 힘이나는 역대급 캐시백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국민은행

[매일일보 박수진 기자] KB국민은행은 ‘국민을 응원합니다! 매주 힘이나는 역대급 캐시백 이벤트’를 다음달까지 매주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이벤트 기간 동안 KB스타뱅킹, 리브(Liiv), 리브똑똑에서 사전 예약 후 당첨된 고객이 비대면으로 상품을 가입하면 포인트리 캐시백을 지급하는 행사이다. 매주 릴레이 방식으로 진행된다. 오픈뱅킹 서비스를 통해 다른 은행 계좌를 등록한 고객의 경우 당첨 확률이 2배로 높아진다. 

우선 1주차는 ‘계좌개설 축하금 연 5% 금액 캐시백’으로 시작한다. 지난 13일부터 19일까지 사전 예약 고객 중 1만명을 추첨해 당첨 고객이 20일부터 30일까지 KB국민은행 입출금계좌를 최초로 개설하면 월평균잔액 최고 100만원 한도 내에서 연 5% 상당의 포인트리로 돌려받는 캐시백 혜택을 4회 제공한다. 추가로 이벤트 대상 고객 전원에게 ‘KB국민프리미엄 적금’의 연 0.6%p~1.0%p 금리우대 쿠폰을 제공한다.  

2주차에는 ‘적금 이자 3배’ 이벤트를 이어간다. 오는 20일부터 26일까지 사전 예약 고객 중 3만명을 추첨해 당첨 고객이 오는 27일부터 내달 3일까지 ‘KB리브와함께 매일매일적금’ 상품 가입을 하면 만기 해지 시 포인트리 캐시백을 추가 지급한다. 적금이자와 포인트 캐시백을 더하면 최대 연 5.4%의 혜택이 제공된다. 

3주차에는 ‘Liiv M(LTE무제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27일부터 내달 3일까지 사전 예약 고객 중 1000명을 추첨해 당첨 고객이 내달 24일까지 ‘Liiv M’을 개통하면 1년간 통신료가 전액 면제된다. 

마지막 4주차 이벤트는 ‘보너스 룰렛’이다. 3주간의 릴레이 이벤트에 당첨되지 않은 고객이 내달 12일부터 14일까지 KB스타뱅킹 내 룰렛 이벤트에 참여하면 갤럭시노트10, 파리바게뜨 5000원권 등 총 3만개의 경품을 제공한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비대면 이벤트를 통해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 캠페인에 적극 동참하고 국가적 위기를 함께 견디는 국민들을 응원하고자 매주 파격적인 캐시백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