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 이한결, 섹시美 한도초과 퍼포먼스…티저 영상 공개
상태바
'H&D' 이한결, 섹시美 한도초과 퍼포먼스…티저 영상 공개
  • 강미화 PD
  • 승인 2020.04.08 16: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니 1집 앨범 'SOULMATE' 인트로 개인 티저 영상 7일 공개
이한결-남도현(H&D) 미니 1집 'SOULMATE'  이한결 티저 연상 갈무리. 사진제공=포켓돌스튜디오.
이한결-남도현(H&D) 미니 1집 'SOULMATE' 이한결 티저 연상 갈무리. 사진제공=포켓돌스튜디오.

가수 이한결, 남도현(H&D)이 첫 번째 미니 앨범 'SOULMATE'(소울메이트)의 INTRO(인트로) 개인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7일 이한결, 남도현 공식 SNS를 통해 이한결의 개인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공개된 티저 영상 속 이한결은 퍼포먼스 강자임을 입증시키듯 화려한 조명에서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과 현란한 안무, 섹시한 분위기까지 연출하며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이에 팬들은 "이한결, 미쳤다", "이번 콘셉트 대박", "역시 믿고 보는 이한결" 등 폭발적인 반응과 함께 기대감도 높이고 있다.

앞서 첫 번째 미니앨범 'SOULMATE' 앨범 티저 이미지와 트랙리스트를 연이어 공개하며 본격적인 데뷔 카운트다운에 들어간 이한결, 남도현은 오는 21일 정식 데뷔를 앞두고 있다.

또한 이번 첫 번째 미니앨범 'SOULMATE'는 더블타이틀 곡 'SOUL'(소울)과 'GOOD NIGHT'(굿 나이트)으로 반전 매력을 뽐낼 것이라 예고해 궁금증까지 증폭시켰다.

4월 21일 정식 데뷔를 앞두고 있는 이한결, 남도현은 막바지 데뷔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