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푸드빌, 빕스 ‘고객 안심 서비스’ 운영 강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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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J푸드빌, 빕스 ‘고객 안심 서비스’ 운영 강화
  • 김아라 기자
  • 승인 2020.04.08 11: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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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대면 접시 정리, 테이블간 1m 이상 간격 유지, 비닐장갑·일회용 식기 비치
전 사원 마스크 착용·동선마다 소독제 비치·식기류 소독 강화·매 시각 열 체크
빕스. 사진=CJ푸드빌 제공.
빕스는 코로나19 예방을 위한 고객 안심 서비스를 확대 운영한다. 사진=CJ푸드빌 제공.

[매일일보 김아라 기자]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빕스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예방을 위한 고객 안심 서비스를 확대 운영한다고 8일 밝혔다.

빕스는 코로나19 사태가 확산된 1월 중순 직후부터 전 직원의 마스크 의무화, 매 시각 열 체크를 실시하고 있다. 고객 동선마다 손 소독제를 비치하는 등 직원과 고객 건강을 위한 매장 위생 관리를 철저히 하고 있다.

빕스는 전국 매장에 고객 간 안전거리 유지를 위해 테이블 간 간격을 조정한다. 테이블과 좌석 수를 줄여 테이블 간 간격을 최소 1m 이상 두거나, 붙박이 등 이동이 불가능한 테이블의 경우 한 테이블씩 간격을 두고 이용하도록 세팅하는 등 전국 매장에 안전거리 테이블 배치 방식을 적용했다.  

또한, 고객 요청 증가로 샐러드바에 개별 사용 가능한 일회용품을 '한시적'으로 비치한다. 샐러드 바 집게 등 이용 시 원하는 고객은 일회용 위생 장갑을 사용할 수 있으며, 포크, 스푼 등은 일회용도 제공한다. 식기 교체 주기도 축소해 살균 소독한 샐러드 바 식기류로 매시간마다 교체한다.

특히, 직원과의 접촉 최소화를 원하는 고객을 위해 접시 정리 전용 테이블을 마련해 비대면 중간 서비스를 시행한다. 직원의 테이블 방문을 원치 않는 고객은 접시 정리 테이블에 이용한 접시를 가져다 두면 된다. 

CJ푸드빌 관계자는 “고객이 안심하고 식사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기 위해 부단히 노력하고 있다”면서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매장 방역과 직원 위생 역시 종전보다 더욱 철저히 할 것”이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항공, 조선, 해운, 기계중공업, 방산, 물류, 자동차 등
좌우명 : 불가능이란 없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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