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워홈 푸드엠파이어, 용인세브란스병원점 신규 오픈
상태바
아워홈 푸드엠파이어, 용인세브란스병원점 신규 오픈
  • 김아라 기자
  • 승인 2020.04.08 10: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병원 컨세션 운영 노하우 살려 휠체어 배려석·무인 주문기 등 고객 편의 강화
프리미엄 푸드홀 푸드엠파이어, 병원 지점 4곳 포함 전국에 8개 지점 운영
영업을 준비하고 있는 푸드엠파이어 용인세브란스병원점 매장 외관 모습. 사진=아워홈 제공.
영업을 준비하고 있는 푸드엠파이어 용인세브란스병원점 매장 외관 모습. 사진=아워홈 제공.

[매일일보 김아라 기자] 종합식품기업 아워홈은 용인시 기흥구에 위치한 용인세브란스병원에 프리미엄 컨세션 매장 ‘푸드엠파이어 용인세브란스병원점’을 오픈했다고 8일 밝혔다.

푸드엠파이어 용인세브란스병원점은 푸드코트와 델리코너(단독매장) 2개 구역으로 나뉘어 구성됐다. △손수반상(한식) △남산왕돈까스 △리틀싱카이(중식) △온담국수 △소담죽 등 정통 한식부터 중식, 돈까스, 국수, 죽 등을 제공하는 자사 브랜드를 비롯해 샌드위치, 디저트, 음료 등 다양한 메뉴 제공을 위해 외부 파트너 브랜드(6개)도 함께 입점했다.

특히 병원 컨세션 매장 특성을 반영해 휠체어 사용 고객을 위한 ‘배려석’을 따로 마련했다. 또한, 통합주문대, 무인주문기, 오픈 예정인 주문 앱 A1 오더 등 3가지 주문시스템을 구축해 간편하고 빠른 주문과 식사가 가능하도록 구성했다.

아워홈 관계자는 “병원 컨세션 운영 전문성과 노하우를 기반으로 용인세브란스병원점을 새롭게 오픈했다”며 “배려석이나 무인주문기, 특화 메뉴 등 병원 내 고객 특성과 눈높이에 맞춰 안심하고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푸드엠파이어는 아워홈이 운영하는 프리미엄 푸드홀 브랜드로, 아워홈 전문 셰프가 만드는 세계의 다양한 맛을 한 자리에서 즐길 수 있는 새로운 식문화 공간이다. 신촌세브란스병원점·이대서울병원점·계명대학교동산병원점·용인세브란스병원점 등 총 대형병원 입점 매장 4개를 포함해 전국에 8개 지점을 운영 중이다.

담당업무 : 항공, 조선, 해운, 기계중공업, 방산, 물류, 자동차 등
좌우명 : 불가능이란 없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