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스웰, 국내 DB메탈 동해공장 환경 개선 프로젝트 성료
상태바
올스웰, 국내 DB메탈 동해공장 환경 개선 프로젝트 성료
  • 김동명 기자
  • 승인 2020.04.07 15: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산업공기기술 전문기업 올스웰이 DB메탈 동해공장 내부 환경 개선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사진=올스웰 제공.
산업공기기술 전문기업 올스웰이 DB메탈 동해공장 내부 환경 개선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사진=올스웰 제공.

[매일일보 김동명 기자] 올스웰은 DB메탈 동해공장 내부 환경 개선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7일 밝혔다.

올스웰은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대해 발생원부터 배출구까지의 전체적인 물질과 에너지관계를 명확히 산출해 공기 질에 대한 궁극적인 개선과 더불어 불필요한 설비의 과잉 투자, 에너지의 낭비를 줄였다.

이번 DB메탈 프로젝트에서 올스웰은 특화된 엔지니어링 공법에 따라 단지 덕트의 크기와 경로를 재산출하고 최적화하는 방식을 적용했다. 해당 공법으로 기존 60%이하로 사용하던 송풍기의 성능을 95%이상으로 끌어올릴 수 있었다.

올스웰 관계자는 “최근 완료된 국내 전기로 사례는 중국 철강기업에서도 큰 관심을 보이고 있다”며 “체계적인 진단을 통해 효율성의 수치화가 가능하고, 계량화 방식으로 개선결과를 보증할 수 있는 차별화된 방식이 고객으로부터 상당한 신뢰와 관심을 얻고 있다”고 강조했다.

강연수 올스웰 대표는 “국내외 철강분야에서 쌓은 레퍼런스를 기반으로 더욱 다양한 솔루션을 선보일 예정”이라며 “화학공정 및 자동차 영역과 더불어 지하철과 실내체육관 등 생활영역으로도 공기기술 사업을 확대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올스웰은 국내외 철강분야에서 쌓은 레퍼런스를 기반으로 더욱 다양한 솔루션을 선보일 계획이다. 향후 화학공정 및 자동차 영역과 더불어 지하철과 실내체육관 등 생활영역으로도 공기기술 사업을 확대할 예정이다.

담당업무 : 제약·바이오, 병·의원 담당합니다.
좌우명 : 즐기려면 우선 관심을 가져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