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銀, ‘쥐띠해! 모바일로 대출 신청 하쥐’ 이벤트
상태바
대구銀, ‘쥐띠해! 모바일로 대출 신청 하쥐’ 이벤트
  • 박수진 기자
  • 승인 2020.04.01 16: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추첨 통해 건조기·외식상품권 등 증정
사진=대구은행
사진=대구은행

[매일일보 박수진 기자] DGB대구은행은 론센터 오픈 5주년을 기념해 DGB대구은행 비대면 대출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2020년 쥐띠해! 모바일로 대출 신청 하쥐’ 경품 추첨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DGB 대구은행 인터넷뱅킹 또는 모바일 앱(IM뱅크)에서 비대면 전용 대출 상품을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날부터 오는 6월 30일까지 가입한 고객이 해당된다.

추첨을 통해 삼성 건조기 16KG (1등 1명), CJ외식상품권 5만원권 2매(2등 2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2매(3등 100명)를 증정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DGB대구은행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DGB 대구은행 관계자는 “비대면 영업조직인 론센터, 예금·펀드센터. 비대면 실명확인센터를 통해 인터넷 전문은행의 비대면 영업에 대응하고 지속적인 비대면 서비스 개발을 통해 고객의 편의성을 향상시켜 나가겠다”고 말했다.

힌편 2015년 오픈해 금년 5주년을 맞은 DGB론센터는 365일 24시간 대출신청, 재직 및 소득 자동화 서류제출을 통한 무방문 대출을 시행하고 있다. 대표 인기 신용대출 상품으로는 동일 기업체 1년 이상 재직 직장인을 위한 ‘직장인 e-로운 대출’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