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손해보험, 소방공무원 응원 ‘불끈! 챌린지’ 캠페인
상태바
KB손해보험, 소방공무원 응원 ‘불끈! 챌린지’ 캠페인
  • 전유정 기자
  • 승인 2020.03.31 17: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KB손해보험
‘불끈! 챌린지’ 캠페인 홍보물. 사진=KB손해보험

[매일일보 전유정 기자] KB손해보험은 소방공무원을 응원하는 ‘불끈! 챌린지’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이 캠페인은 불을 끄는 소방공무원에게 힘을 북돋아 주고 싶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소방공무원의 국가직 전환이 이뤄지는 내달 1일부터 12일까지 진행된다.

소방공무원 응원의 메시지를SNS로 확산하는 캠페인으로 동참을 원하는 고객은 KB손해보험 인스타그램 계정 및 미디어센터 ‘KB손해보험 인사이트’에 마련된 이미지를 다운로드해 지정된 해시태그(#불끈챌린지 #KB손해보험 #119레오)와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된다.

KB손해보험은 캠페인에 참여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폐방화복을 활용해 물품을 제작 판매하고 그 수익금을 암 투병 소방관을 위해 기부하는 업체인 ‘119레오’에서 제작한 카드지갑과 뱃지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또한 코로나19긴급 환자 이송을 위해 전국에 투입된119구급차량 147대의 의미를 담아 소방공무원들의 호흡기 질환 예방을 돕기 위한 차량용 공기청정기 147개를 소방공무원에게 지원한다는 계획이다.

한편 KB손해보험은 국민의 생명과 안전을 지키기 위해 불철주야 노력하는 소방공무원들의 힐링을 돕고자 2016년부터 ‘소방공무원 심신안정실 설치 지원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현재까지 총 43개소의 심신안정실을 설치했고 올해 11개소를 추가 설치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