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물의 날] 바디프랜드, 혁신 길잡이 ‘W정수기 브레인’
상태바
[세계 물의 날] 바디프랜드, 혁신 길잡이 ‘W정수기 브레인’
  • 신승엽 기자
  • 승인 2020.03.22 0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개월 마다 자가 교체형 ‘원필터’ 적용
디자인‧스피커 등 기존 정수기 틀 벗어
바디프랜드 ‘W정수기 브레인’. 사진=바디프랜드 제공
바디프랜드 ‘W정수기 브레인’. 사진=바디프랜드 제공

[매일일보 신승엽 기자] 바디프랜드의 W정수기가 이정현의 뮤직비디오 광고로 화제다. ‘탑골 가가’로 불리는 이정현의 곡 ‘와’와 ‘바꿔’를 개사한 장초수 광고로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W정수기는 자가 필터 교체로 방문관리의 번거로움을 없애고 저수조가 없는 직수형 방식이면서 독보적인 기능과 디자인을 갖춘 명품 정수기다.

2020 CES 혁신상의 주인공이 되기도 한 W냉온정수기 브레인은 최고의 안전성을 자랑한다.녹, 이물질, 유해물질을 제거는 물론 중금속, 슈퍼박테리아, 노로바이러스까지 거르는 다양한 필터 기능을 하나의 ‘원필터’에 압축해 3개월마다 교체하는 시스템을 구축했다. 

업그레이드된 원 필터는 배관의 녹, 찌꺼기는 물론 중금속, 바이러스, 슈퍼박테리아까지 99.9% 제거해 완벽에 가까운 정수를 자랑한다. 한국건설생활환경시험연구원(KCL)의 81가지 정수 성능 테스트를 마쳤고, 4대 미네랄(칼슘‧칼륨‧마그네슘‧나트륨) 함유테스트도 통과했다. 필터 제작에는 미국국제위생재단(NSF), 미국 수질협회(WQA) 인증 소재를 적용해 안전성도 높였다.

여타 정수기가 고성능 필터를 포함해 전체 필터를 교체하는 데 12~24개월이 걸리는 것과 대조적이다.코크까지 올 스테인리스를 적용한 것 역시 안전함을 위한 차별화된 시도다. 최근 떠오르는 언택트(비대면) 소비 구조와 맞물려 성장 가능성이 무궁무진하다고 평가받는다. 

디자인도 타 정수기를 압도한다. 뉴트로 콘셉트의 리얼메탈릭 컬러와 하이퍼카의 디테일로 럭셔리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LED라이팅 시스템과 직관적인 사용을 가능케 하는 인터랙티브 컨트롤도 적용됐다.

세계 최초로 2.1채널 블루투스스키퍼를 내장하고 마음의 안정을 돕는 ‘브레인뮤직’까지 적용해 단조로운 주부의 생활을 더욱 즐겁게 만들어준다는 점 역시 W정수기 브레인이 명품 정수기로 일컬어지는 이유다.

바디프랜드 측은 “W정수기 브레인 제품의 차별성과 이정현의 광고가 눈길을 끌면서 최근 제품 판매량이 채널별로 기존 대비 2배에서 많게는 4배까지 치솟고 있다”며 “W정수기가 제안하는 세상에 없던 새로운 가치로 주부의 라이프스타일을 바꿔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