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스트(MY.st), 韓 정식 데뷔 전부터 남다른 감성 눈길…커버 영상 공개
상태바
마이스트(MY.st), 韓 정식 데뷔 전부터 남다른 감성 눈길…커버 영상 공개
  • 강미화 PD
  • 승인 2020.03.06 11: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룹 '마이스트' 커버 영상 갈무리. 사진=마이스타엔터테인먼트.
그룹 '마이스트' 커버 영상 갈무리. 사진=마이스타엔터테인먼트.

보이그룹 마이스트(MY.st)가 5인 5색 고품격 감성을 자랑하고 있다.

지난 2일부터 마이스트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멤버들의 개인 커버 영상이 순차 공개됐다. 가장 먼저 팬들에게 공개된 멤버는 이우진으로, 크러쉬의 ‘SOFA’(소파)를 자신만의 감성으로 재해석하며 눈길을 끌었다.

김준태는 서지원의 '내 눈물 모아'를, 김건우는 이적의 '거짓말 거짓말 거짓말', 이민호는 FT아일랜드의 '사랑앓이', 정원철은 크러쉬의 'Beautiful'(뷰티풀)을 열창하며 한층 더 물오른 감성과 가사에 충실한 감정 표현 등으로 또 다른 모습을 뽐냈다.

특히 이민호는 래퍼 포지션이지만 이번 커버 영상을 통해 처음으로 보컬에 도전, 제대로 존재감을 드러냈다. 다른 멤버들 역시 무대 아래 비글미 넘치는 면모와는 또 다른 반전으로 존재감도 자랑, 마이스트의 한국 정식 데뷔에 대한 기대치까지 높이고 있다.

소년24 출신 이우진과 '프로듀스 101 시즌2' 정원철 그리고 김건우, 김준태, 이민호로 구성된 보이그룹인 마이스트는 3월 중순 한국 정식 데뷔를 앞두고 있다. 

마이스트는 현재 데뷔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으며, 다채로운 콘텐츠도 공개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