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파존스 피자, 신메뉴 ‘치폴레 치킨 피자’ 출시
상태바
파파존스 피자, 신메뉴 ‘치폴레 치킨 피자’ 출시
  • 임유정 기자
  • 승인 2020.03.01 10: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리미엄 피자 브랜드 한국파파존스가 신메뉴 ‘치폴레 치킨 피자’를 출시한다.사진=파파존스 피자 제공
프리미엄 피자 브랜드 한국파파존스가 신메뉴 ‘치폴레 치킨 피자’를 출시한다.사진=파파존스 피자 제공

[매일일보 임유정 기자] 프리미엄 피자 브랜드 한국파파존스는 신메뉴 ‘치폴레 치킨 피자’를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파파존스 피자가 올해 처음으로 선보이는 신메뉴 ‘치폴레 치킨 피자’는 멕시코의 맛을 느낄 수 있는 치폴레 소스와 부드러운 마요 소스의 조화가 일품인 피자이다. 훈제된 할라페뇨를 뜻하는 치폴레는 멕시코식 요리에 주로 사용되는 고추로 ‘치폴레 치킨 피자’는 치폴레 소스와 더불어 매콤한 핫 치킨과 할라페뇨가 토핑되어 알싸하면서도 깔끔한 맛을 선사한다.

‘치폴레 치킨 피자’는 파파존스 피자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투치즈 크러스트로 맛볼 수 있다. 투치즈 크러스트는 치폴레 치킨 피자에서만 맛볼 수 있는 바삭한 식감의 도우로 기존의 오리지널 도우 위에 갈릭 소스와 파마산 치즈, 로마노 치즈가 올려져 풍부한 맛을 느낄 수 있다.
 
파파존스 피자는 신제품 ‘치폴레 치킨 피자’ 출시 기념으로 내달 5일까지 신메뉴 구매 시 할인 혜택과 코카-콜라 500mL를 무료로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피자 사이즈 별로 할인 금액이 상이하며 최대 8천 원까지 할인 가능하다. 단, 하프앤하프 주문은 불가하며 투치즈 크러스트, 치즈롤 크러스트만 주문이 가능하다.

최원제 한국파파존스 마케팅부장은 “멕시코풍의 치폴레 소스와 새롭게 선보이는 투치즈 크러스트가 만나 색다른 맛의 ‘치폴레 치킨 피자’가 탄생했다”며 “앞으로도 꾸준한 메뉴 개발을 통해 피자 업계 트렌드를 선도하는 파파존스 피자가 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