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진로봇, 로봇청소기 ‘아이클레보 기가지니 에디션’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유진로봇, 로봇청소기 ‘아이클레보 기가지니 에디션’ 프로모션 진행
  • 김동명 기자
  • 승인 2020.02.27 14: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대 20% 할인 제공…기가지니 버디 인공지능 스피커 증정
유진로봇 아이클레보 기가지니 에디션 프로모션 포스터. 사진=유진로봇 제공
진로봇은 3월 한 달간 아이클레보 공식몰 아이클레보닷컴 및 온라인 쇼핑몰에서 다양한 이벤트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사진=유진로봇 제공

[매일일보 김동명 기자] 유진로봇은 3월 한 달간 아이클레보 공식몰 아이클레보닷컴 및 온라인 쇼핑몰에서 다양한 이벤트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말 알아듣는 로봇청소기, ‘아이클레보 기가지니 에디션’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한 달간 최대 20% 할인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함께 연동해 음성명령 기능을 사용할 수 있는 기가지니 버디 인공지능 스피커를 증정하는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유진로봇 아이클레보는 로봇전문기업의 32년 로봇 기술력이 집약돼 정교한 주행과 꼼꼼한 청소능력이 특장점인 가정용 청소로봇다. 산업통상자원부 9년 연속 세계일류상품으로 선정됐으며, 전 세계 30여개국에 수출되고 있다.

아이클레보 기가지니 에디션은 KT의 인공지능(AI) 플랫폼 ‘기가지니’와 연결해 음성명령 및 제어가 가능한 인공지능 로봇청소기다. 기가지니 스피커 및 앱(APP)과 연동해 집 안에서 간단한 음성명령 만으로 별도의 리모콘 조작 없이 청소를 지시할 수 있다. 청소 시작과 중지, 충전 등 기본적인 음성명령뿐 아니라 세분화된 명령도 인식이 가능하다. 짧은 음성명령부터 ‘로봇청소기 카펫 모드 설정해줘’ 혹은 ‘로봇청소기 약으로 설정해줘’ 등의 세분화된 명령어로 청소 강도 조절이나 옵션 등을 변경할 수 있다.

KT 기가지니 플랫폼을 통한 음성인식 기능에, 유진로봇의 프리미엄 로봇청소기 ‘아이클레보 O5’의 핵심 기능을 동일하게 적용했다. 실시간 청소 지도 확인, 청소예약 및 원격제어뿐만 아니라 듀얼 사이드 브러쉬로 모서리나 구석 청소까지 커버하는 딥코너 클리닝 기능을 갖췄다. 아이클레보 O5과 동일한 청소 성능에 KT 기가지니 플랫폼 연동이 더해져 음성명령으로 보다 똑똑하고 편리하게 청소할 수 있다.

아이클레보 기가지니 에디션 프로모션과 함께 아이클레보 베스트셀러 모델G5를 포함해 행사 모델을 구입한 고객 전원에게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아이클레보 공식몰에서 구입하는 경우 미세먼지가 고민인 봄 철 유용하게 사용 가능 한 차량용 공기청정기를, 온라인몰에서 구입 시 악세서리팩을 증정한다.

유진로봇 마케팅팀 관계자는 “최근 위생 관리에 더욱 신경써야하는 이슈로 인해 로봇청소기를 찾는 고객들이 늘어나 성능과 디자인, 가격까지 만족도를 극대화한 아이클레보가 뜨거운 성원을 받고 있다”며 “아이클레보 로봇청소기 기술력에 AI 기술이 더해져 음성명령, 제어가 가능한 기가지니 에디션으로 더욱 쾌적하고 편리한 일상이 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제약·바이오, 병·의원 담당합니다.
좌우명 : 즐기려면 우선 관심을 가져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