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공비 일일공부, 초등생 새 학기 ‘자신감 뿜뿜’ 이벤트
상태바
우공비 일일공부, 초등생 새 학기 ‘자신감 뿜뿜’ 이벤트
  • 나기호 기자
  • 승인 2020.02.25 09: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일보 나기호 기자] 좋은책신사고는 25일 초등학생들의 새 학기 시작을 응원하기 위해 '우공비 일일공부 자신감 뿜뿜 이벤트'를 3월20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새 학기 시작을 앞두고 학생들에게 공부 자신감을 심어주기 위해서 마련됐다. 초등학생 또는 초등학생 자녀가 있는 학부모라면 누구나 신사고 홈페이지에서 참여 가능하다. 추첨을 통해 다양한 상품도 증정한다.

우공비 일일공부 시리즈는 초등 기초 학습 능력을 키울 수 있는 일일 학습서로 하루 4쪽의 적정한 학습 분량을 제시해 초등학생들의 자기주도 학습 습관과 공부 자신감을 길러준다.

도서는 수능 독해 7원리를 초등 교육과정에 맞게 적용한 '우공비 일일독해', 초등 교과 필수 어휘를 유형별로 학습해, 어휘력을 완성하는 '우공비 일일어휘', 시각 자료와 핵심 용어로 학기 별 필수 개념을 탄탄하게 익히는 '우공비 일일사회', '우공비 일일과학' 4종으로 구성됐다.

특히 인기 캐릭터 카카오프렌즈를 교재 표지와 학습 콘텐츠에 적용해 초등학생들의 반응이 뜨겁다. '우공비 일일독해, '우공비 일일어휘'에는 카카오프렌즈 캐릭터가 등장하는 학습 만화, 상황 삽화, 낱말카드를 수록했고, '우공비 일일사회, '우공비 일일과학'에는 캐릭터들이 개념을 대화하듯이 쉽게 설명해 학습을 돕는다.

장정화 좋은책신사고 마케팅 본부장은 "출간 전 학부모와 학생 2000명의 사전 평가로 소비자 의견을 반영해 쉽고 재미있게 학습할 수 있도록 개발된 도서"라며 "학생들마다 자신감이 필요한 과목이 있기 마련인데 우공비 일일공부와 꾸준히 학습하면서 기초를 쌓을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