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m유학센터, 유학 통합 멤버십 서비스 ‘이디엠 원패스’ 출시
상태바
edm유학센터, 유학 통합 멤버십 서비스 ‘이디엠 원패스’ 출시
  • 나기호 기자
  • 승인 2020.02.24 09: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일보 나기호 기자] edm유학센터는 24일 해외 유학을 준비하는 학생들을 위해 영어 점수부터 해외대학 진학까지 한번에 준비할 수 있는 edm브랜드 통합 멤버십 서비스 ‘이디엠 원패스(edm ONE PASS)’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디엠 원패스’는 edm에듀케이션의 교육 브랜드 edm유학센터, edm아트유학, edm아이엘츠가 통합해 만든 신규 멤버십 서비스다. 이 서비스는 미국 대학, 영국 대학·대학원, 캐나다 대학 진학을 준비할 수 있다. 학생들은 ‘이디엠 원패스’가 제공하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유학 필수 영어시험인 IELTS(아이엘츠) 온·오프라인 강의부터, 목표한 해외 대학 지원 및 관리까지 통합적인 유학 전문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가장 먼저 학생의 진로와 적성에 맞춰 학교, 전공 유학 컨설팅과 목표 대학 합격 가능성 진단이 무료 제공된다. 이후 edm유학센터와 edm아트유학에서 학교 지원, 접수, 장학금 안내 등을 체계적으로 관리 받을 수 있다. 또 edm아이엘츠에서 합격에 꼭 필요한 아이엘츠 강의를 할인된 비용으로 수강 가능하다.

edm유학센터에서 방문 상담만 받아도 합격 진단 유학 컨설팅을 무료로 제공하며 edm아이엘츠의 IELTS 온라인 패키지 강좌를 50% 할인해준다. ‘이디엠 원패스’로 edm유학센터, edm아트유학, edm아이엘츠 등에 동시 등록할 경우 대학수속비 최대 50% 할인, edm아이엘츠 어학원 30% 페이백, edm아이엘츠 인강 모든 강좌 20% 할인부터 온라인 스피킹 강좌 무료 혜택까지 풍성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