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캐너, 무료 필드 레슨 이벤트 진행
상태바
티스캐너, 무료 필드 레슨 이벤트 진행
  • 한종훈 기자
  • 승인 2020.02.17 15: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일보 한종훈 기자] 골프존카운티에서 운영하는 골프장 부킹 서비스 티스캐너가 3월 15일까지, 프로 골퍼에게 배우는 골프 레슨비와 그린피 모두를 지원하는 ‘무료! 필드 레슨’ 이벤트를 진행한다.

티스캐너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한 무료! 필드 레슨 이벤트는 티스캐너 PC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내 ‘무료! 필드 레슨’ 이벤트 페이지의 댓글란에 댓글을 작성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필드 레슨 일정과 골프장에는 △1회차[3월 25일] 충청북도 진천군 ‘아트밸리CC’ △2회차[3월 26일] 충청북도 진천군 ‘골프존카운티 화랑’ △3회차[3월 27일] 경기도 용인시 ‘한림용인’ △4회차[4월 1일] 전라남도 순천시 ‘골프존카운티 순천’ △5회차[4월 2일] 경상남도 사천시 ‘골프존카운티 사천’ △6회차[4월 3일] 경상북도 경주시 ‘골프존카운티 감포’가 있다.

레슨을 진행할 프로 골퍼는 KPGA와 KGF 소속 김태경 프로로, 골프존 아카데미와 골프존 본사 헤드 프로를 맡았으며, 현재는 티스캐너 골프장 제휴 담당자로 활약하고 있다.

강신혁 티스캐너 팀장은 “지난해 진행된 ‘무료! 필드 레슨’ 이벤트를 고객분들의 많은 관심과 인기 속에 끝마치고, 더 많은 분이 프로 골퍼의 레슨을 받을 수 있도록 다시금 이벤트를 진행할 수 있게 되어 대단히 기쁘게 생각한다”면서 “지난해보다 더 많아진 일정과 당첨자를 뽑는 만큼, 많은 분이 참여해 주셔서 프로 골퍼의 필드 레슨을 받는 주인공이 될 수 있길 바라며 이번 기회를 통해 더 나아진 실력의 골퍼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