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로-유라이크, ‘태연 앨범’ 등 콜라보 필터 공개
상태바
플로-유라이크, ‘태연 앨범’ 등 콜라보 필터 공개
  • 김정우 기자
  • 승인 2020.02.17 12: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라이크-플로(FLO) ‘태연 앨범 필터’ 이미지.
유라이크-플로(FLO) ‘태연 앨범 필터’ 이미지.

[매일일보 김정우 기자] SK텔레콤의 음악 플랫폼 ‘플로’가 오는 3월 1일까지 셀프카메라 앱 ‘유라이크’를 통해 ‘유라이크-플로(Ulike-FLO)’ 필터를 공개하고 고객 참여형 이벤트를 동시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플로와 유라이크 콜라보레이션 필터를 통해 사용자가 직접 플로 앱 재생 화면 속 앨범 커버 안에 자신의 모습을 넣을 수 있다. 필터 화면을 한 번 더 탭하면 ‘태연 앨범 필터’로 추가 전환이 가능하다. 태연의 곡 ‘내게 들려주고 싶은 말(Dear Me)’ 수록 앨범 속의 주인공이 될 수 있도록 기획됐다.

플로는 태연 앨범 필터로 촬영한 이미지를 필수 해시태그(#플로 #유라이크 #태연앨범필터)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공유하면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태연 친필 사인 앨범(5명) △휴대용 공기청정기(10명) △플로 무제한 듣기 6개월 이용권(10명) 등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오는 3월 13일에 개별 통지된다.

아울러 사진을 올리지 않더라도 유라이크 이벤트 페이지를 방문하는 참여자 전원에게 플로 정기결제 1개월 무료 이용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마련됐다.

플로 운영사 드림어스컴퍼니 이새롬 브랜드&마케팅팀 팀장은 “밀레니얼 세대가 쉽게 경험해 볼 수 있는 방식으로 플로를 즐기는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하고 싶었다”며 “이번 유라이크와 플로의 콜라보를 통해 한 번쯤 각자 좋아하는 아티스트의 앨범 속 주인공이 되어 보는 소소한 재미를 누리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플로는 인공지능(AI) 기술을 기반으로 개인의 감상 이력 및 선호하는 곡의 패턴, 파형 등을 분석해 사용자가 좋아하는 음악 취향을 찾아갈 수 있도록 음악을 추천하는 SK텔레콤의 음악 플랫폼이다. 기존 차트 중심 플랫폼과 달리 메인 화면부터 취향 기반의 추천 플레이리스트를 전면에 배치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