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유헬스케어, 넥스트플레이어와 건기식 관련 MOU 체결
상태바
유유헬스케어, 넥스트플레이어와 건기식 관련 MOU 체결
  • 김아라 기자
  • 승인 2020.01.28 09: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강기능식품 개발 및 제조 관련 협력관계 구축…1분기 내 신제품 출시 예정

[매일일보 김아라 기자] 유유제약 자회사인 유유헬스케어는 미디어커머스 전문 기업 넥스트플레이어와 건강기능식품 개발 및 제조 관련 MOU를 체결했다고 28일 밝혔다.

양사는 이번 MOU를 통해 건강기능식품 제조정보 및 산업현황 등 각종 DB에 대한 상호이용과 신제품 개발 및 출시에 대해 협력하고 상호 기업가치 극대화를 통한 성장을 도모할 방침이다.

넥스트플레이어는 2013년 설립된 미디어커머스 스타트업으로 건강기능식품·화장품·식품 등 다양한 제품을 기획해 서비스하고 있다. 페이스북 등 주요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채널을 통해 주요 제품의 후기가 올라오고 큰 호응으로 지난해 140억 원의 매출을 기록했다.

양사는 개별인정형 건강기능식품 원료인 감태추출물을 주성분으로 현대인의 고민인 수면의 질 개선을 위한 신제품을 올해 1분기 안에 선보일 예정이다.

앞서 양사는 지난해 건강기능식품 ‘월야’를 출시해 성공적으로 시장에 론칭한 바 있다. ‘월야’의 주성분인 테아닌은 녹차 등 찻잎에 함유된 아미노산 성분으로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스트레스로 인한 긴장 완화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성분으로 기능성을 인정받았다.

담당업무 : 항공, 조선, 해운, 기계중공업, 방산, 물류, 자동차 등
좌우명 : 불가능이란 없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