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르덴셜, 해외봉사단 ‘푸르케어즈’ 베트남 파견
상태바
푸르덴셜, 해외봉사단 ‘푸르케어즈’ 베트남 파견
  • 전유정 기자
  • 승인 2020.01.16 19: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학교 시설물 정비, 예체능 교육 등 문화 교류 프로그램 진행
푸르덴셜생명이 지난 7일부터 오는 17일까지 라이프플래너 3명과 고객 자녀 11명으로 구성된 ‘푸르케어즈 해외봉사단’ 14명을 베트남에 파견해 봉사활동을 진행한다. 사진=푸르덴셜생명
푸르덴셜생명이 지난 7일부터 오는 17일까지 라이프플래너 3명과 고객 자녀 11명으로 구성된 ‘푸르케어즈 해외봉사단’ 14명을 베트남에 파견해 봉사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사진=푸르덴셜생명

[매일일보 전유정 기자] 푸르덴셜생명은 라이프플래너 3명과 고객 자녀 11명으로 구성된 `푸르케어즈 해외봉사단` 14명을 베트남에 파견해 봉사활동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푸르케어즈 해외봉사단은 1월 7일부터 17일까지 베트남 사파현 초등학교, 중학교, 보육원에서 봉사활동을 진행한다.

봉사단은 학교 시설물 정비 외에도 현지 학생들과 예체능 교육, 문화 교류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특히 올해는 교육봉사를 진행한 중짜이(Trung Chai) 중학교에 도서관을 건축하고 책을 기부하는 등 현지 학생들을 위한 나눔을 실천한다.

푸르케어즈 해외봉사단은 2012년부터 올해까지 9년 동안 캄보디아, 베트남, 필리핀, 네팔 등의 개발도상국가에서 해외봉사 활동을 통해 나눔 정신을 실천해왔다. 현재까지 라이프플래너 26명과 고객 자녀 112명이 참여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