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몬스, 인재육성 차원 ‘장학금 수여식’ 실시
상태바
에몬스, 인재육성 차원 ‘장학금 수여식’ 실시
  • 김동명 기자
  • 승인 2020.01.15 11: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간 1억원 상당 사외 장학금 및 사내장학금 운영
앞으로 장학지원 대상과 범위 확대해 나갈 계획
지난 13일 에몬스가구 인천 본사에서 '2020 에몬스 장학생 13기‘ 총 12명의 대학생과 수여식을 마치고 기념 사진을 찍고있다. 사진=에몬스 제공
지난 13일 에몬스가구 인천 본사에서 '2020 에몬스 장학생 13기‘ 총 12명의 대학생과 수여식을 마치고 기념 사진을 찍고있다. 사진=에몬스 제공

[매일일보 김동명 기자] 에몬스는 지난 13일 인천 본사에서 ‘2020 에몬스 장학생’ 장학금 및 장학증서 수여식을 개최했다고 15일 밝혔다.

올해로 13회를 맞은 에몬스 장학회다. 미래를 주도해 나갈 인재육성 차원으로 각 분야에서 꿈과 재능을 가진 대학생을 대상으로 한다.

심사를 통해 선발된 경남대학교 이지훈 학생 등 총 12명의 장학생에게 각 500만원의 장학금을  전달해 미래에 대한 희망과 비전을 줬다. 또한 고등학생, 대학생 자녀를 둔 사내 임직원들을 대상으로 장학금(고등학생 1인당 50만원, 대학생 1인당 100만원)을 지원하는 등 사회 기여와 직원들의 복지 증진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에몬스는 현재 연간 1억원 상당의 사외 장학금 및 사내장학금을 운영하고 있다. 앞으로 장학지원 대상과 범위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에몬스 관계자는 “장학금이 여러분들의 학업에 대한 열정과 가슴에 품고 있는 소중한 꿈을 실현해 나가고 지역사회와 우리나라의 차세대 리더로 성장해 나가는데 자양분이자 빛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에몬스는 업계 경쟁력 강화와 후진 양성을 위한 가구 디자인 공모전 행사에도 적극 참여하고 있다. 에몬스는 올해로 16회째를 맞는 한국생활가구협회가 주관하는 가구디자인 공모전에 메인 후원사로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 인하대·홍익대 등과 산학협력 모델을 구축해 새로운 가구 디자인 및 신기술 개발을 위한 공동 연구도 진행했다.

담당업무 : 제약·바이오, 병·의원 담당합니다.
좌우명 : 즐기려면 우선 관심을 가져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