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등포구의회, 2020년도 적십자 특별회비 전달
상태바
영등포구의회, 2020년도 적십자 특별회비 전달
  • 백중현 기자
  • 승인 2020.01.15 08: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웃과 사랑 나누는 뜻 깊은 적십자 모금활동에 관심 갖고 동참”
영등포구의회는 13일 오후 의장실에서 2020년도 대한적십자사 특별회비를 전달했다. 사진=영등포구의회 제공
영등포구의회는 13일 오후 의장실에서 2020년도 대한적십자사 특별회비를 전달했다. 사진=영등포구의회 제공

[매일일보 백중현 기자] 영등포구의회(의장 윤준용)는 13일 오후 의장실에서 2020년도 대한적십자사 특별회비를 전달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날 전달식에는 윤준용 의장, 권영식 부의장, 김길자 운영위원장, 김재진 행정위원장과 대한적십자사 서부봉사관 이병인 관장 및 대한적십자봉사회 영등포구지구협의회 홍인식 회장, 하강진 부회장, 전선분 부회장 및 임원진들이 참석했다.

 의원들은 회비 전달식과 함께 적십자 회원들의 노고에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애로사항과 발전 방향에 대해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윤준용 의장은 “나눔은 마음을 가득 채우는 일이고, 함께하는 행복은 더 커진다고 합니다. 이웃과 사랑을 나누는 뜻 깊은 적십자 모금활동에 관심을 갖고 동참해 주시길 바란다.”며“경자년 새해에는 우리 주변의 소외된 이웃을 돌아보고 온정을 베풀 수 있는 풍요로운 한해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대한적십자사는 이달 31일까지 2020년도 적십자회비 집중모금운동을 전개한다. 회비 납부는 집중모금운동 기간 외에도 가능하며, ARS, 인터넷, 모바일, 편의점 송금 등 다양한 방법으로 참여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