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베이코리아 G마켓-옥션, 설 맞이 최대 70% 할인
상태바
이베이코리아 G마켓-옥션, 설 맞이 최대 70% 할인
  • 임유정 기자
  • 승인 2020.01.13 14: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20일까지… 명절 인기 선물, 차례 준비용품, 여행상품 등 혜택
G마켓과 옥션이 13일, 중구 충무로 ‘한국의 집’에서 역대급 명절 프로모션인 ‘설빅세일’을 알리기 위한 홍보 행사를 진행했다. 사진=이베이코리아 제공
G마켓과 옥션이 13일, 중구 충무로 ‘한국의 집’에서 역대급 명절 프로모션인 ‘설빅세일’을 알리기 위한 홍보 행사를 진행했다. 사진=이베이코리아 제공

[매일일보 임유정 기자] 설날을 앞두고 국내 1위 온라인마켓플레이스 이베이코리아가 오는 20일까지 역대급 할인행사 ‘설빅세일’을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G마켓과 옥션이 함께 진행하는 초대형 명절 프로모션으로, 선물용 인기 상품 및 차례용품 등을 최대 70% 할인가에 판매한다. 
 

‘설빅세일’ 전용 할인쿠폰은 역대 명절 최대규모로 마련했다. 멤버십서비스인 스마일클럽 회원은 ‘20% 할인쿠폰’을, 일반 고객은 ‘15% 할인쿠폰’을 각각 제공한다. 쿠폰은 구매 금액에 따라 사용 가능하다. G마켓과 옥션에서 모든 할인쿠폰을 적용해 상품을 구매하면 매일 26만원씩 행사 기간 동안 최대 364만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60여개의 브랜드 전용 할인쿠폰도 별도로 제공된다. 참여 브랜드 별로 최대 33% 추가 할인이 가능하며, ‘설빅세일’ 할인쿠폰과 중복으로 사용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대표적인 브랜드사는 △동원 △아모레퍼시픽 △LG생활건강 △정관장 △애경 △CJ제일제당 △AHC △유한킴벌리 △농심 △종근당건강 △사조대림 △테팔 △락앤락 △닥스 △금강제화 △아디다스 △P&G 등이 있다.
 
‘오늘의 특가’ 코너에서는 가격이 저렴하고, 배송이 빠른 상품을 매일 80여개씩 선별해 판매한다. 이 중 약 40%는 ‘스마일배송’ 특가 상품으로, 오후 6시 이전 주문 시 내일 도착하는 익일 묶음 배송서비스를 제공한다. 1월 7일자 추천 상품으로, G마켓에서는 △‘인천 파라다이스시티 숙박권’과 △ ‘휴테크 i7 안마의자’를 50% 할인 △ ‘노스페이스 롱패딩’을 70% 할인 판매한다. 옥션에서는 △‘리바이스 19FW 클리어런스 최대 70% 세일전’을 비롯해 △‘엔네이처 로스팜 6호 3세트’를 40% 할인 △ ‘엄지한복의 아동용 한복’을 70% 할인해 선보인다.
 
이외에도 구매 패턴에 맞춰 상품을 정렬한 ‘테마관’과 ‘실시간 인기랭킹’ 페이지를 별도로 구성해 소비자들의 쇼핑 편의성을 높였다. 행사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G마켓과 옥션에서 각각 ‘설빅세일’을 검색하면 확인이 가능하다.
 
김태수 이베이코리아 영업본부장은 “올해 설은 예년에 비해 시기가 빠르고 연휴 기간도 짧아, 온라인몰로 쉽고 빠르게 선물 및 관련 상품들을 주문하려는 고객들이 많을 것으로 보인다”며 “이번 프로모션은 명절 부담을 최대한 줄이되, 선택의 폭을 넓힐 수 있도록 기획된 만큼 소비자들의 만족도가 높을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