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상돈 전 국회의원, 출판기념회 성료
상태바
박상돈 전 국회의원, 출판기념회 성료
  • 조남상 기자
  • 승인 2020.01.13 11: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완구 전 총리 , 시민 3,000여명 참석
북콘서트중 시민의 질문에 답하는 박상돈 전 국회의원
북콘서트중 시민의 질문에 답하는 박상돈 전 국회의원

[매일일보 조남상 기자] 자유한국당 소속 박상돈 전 국회의원의 ‘시민과의 소통’ 출판기념회가 11일 오후 천안 나사렛대학교 경건관에서 3,000여명이 넘는 시민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마쳤다.

시민과 소통의 장이 돋보인 이번 출판기념회는 1부 ‘의식행사’와 2부 ‘북 콘서트’로 구성되었으며, 1부에서는 이완구 전 국무총리, 홍문표 국회의원, 이명수 국회의원, 이장우 국회의원, 김지철 충남교육감, 성무용 전 천안시장 등 지역의 유력 정관계 인사들이 출간축사와 저자소개를 하며 박 전 의원에게 힘을 실어줬다.

2부 ‘북 콘서트’에서는 저서인 『시민과의 소통』에 대한 소개와 천안의 변화와 혁신, 그리고 소통에 대한 자신의 생각을 시민들과 공유한 후, 참석한 시민들이 주축이 되어 천안지역 현안과 더불어 박 전 의원에 대해 평소 궁금했던 점들을 자유로운 대화를 통해 허심탄회하게 풀어갔다.

박상돈 전 의원은 “저에 대한 사소한 질문부터 천안의 여러 현안까지 폭넓고 깊은 소통의 시간을 시민여러분과 가질 수 있어 매우 뜻 깊었다”면서 “북 콘서트에서 나온 여러 말씀들을 잘 새겨들어 시민여러분이 원하는 새로운 모습의 천안, “All New 천안”을 구현해 낼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천안 조남상기자/cooki7977@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