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m유학센터, ‘영국대학·대학원 세미나’ 개최
상태바
edm유학센터, ‘영국대학·대학원 세미나’ 개최
  • 나기호 기자
  • 승인 2020.01.10 09: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일보 나기호 기자] edm유학센터가 영국 대학·대학원 진학을 준비하는 학생들을 위해 ‘영국대학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영국 명문대학 담당자가 직접 참가해 영국 파운데이션, 프리마스터, 대학(학사), 대학원(석사) 진학 과정을 소개하고 영국유학 전문가에게 맞춤 1대1 상담도 받을 수 있다.

영국은 우수한 교육환경과 연구시설을 갖춘 세계 명문 대학들이 포진하고 있어 해외 대학·대학원 진학 준비생들의 선호하는 국가다. 이에 영국 80여개 명문대학의 한국 공식입학처인 edm유학센터가 2020년 새해를 맞아 영국 명문대학에 진학하고자 하는 학생들을 위해 현지 대학 입학담당자를 직접 초빙해 무료 세미나를 개최한다.

먼저 2020 QS세계대학순위 8위에 오른 세계적인 명문대학교 UCL의 파운데이션&프리마스터 설명회가 오는 17일 오후 2시, edm유학센터에서 열린다. 이번 설명회는 UCL에서 진행되는 파운데이션, 프리마스터 과정과 상세한 영국대학 진학 과정을 확인할 수 있다. UCL CLIE의 국제팀 담당자인 Martin White가 직접 참가해 UCL 파운데이션 과정 및 대학 진학을 원하는 학생들에게 최신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바스대학교(University of Bath) 대학 진학 및 석사과정에 관심이 있는 사람들을 위해 20일 오후 7시부터 University of Bath 설명회도 진행된다. 바스대학교는 2019 QS세계대학순위 영국 대학랭킹 6위이자 건축학과, 회계학과에서 영국랭킹 1위로 손꼽히며 비즈니스(MBA) 석사 과정이 세계적으로 유명한 명문 대학이다. 설명회 당일에는 바스대학 마케팅학과 교수 Dr. Peter Nuttall, 국제학생 입학 담당자인 Mr.James O'Grady가 직접 참가해 바스대학교에서 진행되는 학사 및 석사과정 정보를 전달한다.

UCL, 바스대학 세미나는 무료로 진행하며 edm유학센터 강남1지사에서 개최한다. 세미나는 소수 인원 한정으로 진행되므로 참가를 원하는 사람은 반드시 사전 예약을 해야 하며, 행사 일정이 사전에 변경될 수 있는 만큼 자세한 내용 및 사전 예약은 edm유학센터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