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주시 ‘올 한 해를 빛낸 양주인 시상식’ 개최
상태바
양주시 ‘올 한 해를 빛낸 양주인 시상식’ 개최
  • 안세한 기자
  • 승인 2019.12.31 16: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양주시는 ‘2019년 한 해를 빛낸 양주인 시상식’을 개최 화이팅을 하고있다.
양주시는 ‘2019년 한 해를 빛낸 양주인 시상식’을 개최 화이팅을 하고있다.

[매일일보 안세한 기자] 양주시(시장 이성호)는 시청 대회의실에서 ‘2019년 한 해를 빛낸 양주인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31일 밝혔다.

시상식에는 김대순 양주시 부시장, 정성호 국회의원을 비롯해 올 한해 신성장 새지평 감동양주 실현을 위한 시정 발전과 시민복리 증진에 기여한 수상자와 가족, 친지, 관계자 등 300여명이 참석 대성황을 이뤘다.

올 한해 값진 공로의 주인공 89명에게 아낌없는 감사와 축하의 마음을 전한 양주인 시상식은 국민의례, 송년사, 시상식, 기념촬영 등의 순으로 진행했다.

이날 시상식에는 행정안전부장관 표창으로 반상회 유공분야에 백석읍 최준회, 국민디자인단 유공분야에 율하모니 윤지훈을 비롯해 생활개선실천 유공 농림축산식품부 장관 표창을 한국생활개선 양주시연합회 박미자, 통계조사 유공 통계청장 표창을 도형숙이 수상했다.

이어, △주민자치활성화유공, 지역사회발전유공, 자활사업 유공 등 각 분야별 경기도지사 표창에 22명, △시정발전 유공, ASF방역 유공, 음식문화개선유공, 세입징수 유공 등 양주시장표창에 58명 등이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또, ㈜태전, ㈜한국가스산업, 김진웅, 김명근, 정희수 등이 지방세 성실 납세 유공으로 감사패를 받았다.

이성호 양주시장은 “한 해를 빛낸 양주인 시상식은 올 한해 시정의 각 분야에서 신성장 새지평 감동도시 양주 조성을 위해 헌신하고 봉사해 온 시민을 발굴하고 그에 대한 노고를 격려하기 위해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양주에 대한 변치않는 애정과 관심으로 감동도시 양주시의 발전을 위해 함께 노력해 달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