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1A4 산들, 'MBC 방송연예대상' 라디오 우수상 수상
상태바
B1A4 산들, 'MBC 방송연예대상' 라디오 우수상 수상
  • 강미화 PD
  • 승인 2019.12.30 11: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상소감 "어릴 때부터 동경해왔던 라디오 DJ, 이 자리에 있게 만들어주신 제작진에게 감사"
MBC 방송연예대상서 라디오 우수상을 수상한 산들. 사진=WM엔터테인먼트.
MBC 방송연예대상서 라디오 우수상을 수상한 산들. 사진=WM엔터테인먼트.

보이그룹 B1A4(비원에이포)의 산들이 'MBC 방송연예대상'에서 라디오 우수상을 수상했다. 

산들은 지난 29일 서울 마포구 상암 MBC 미디어센터 공개홀에서 개최된 'MBC 방송연예대상'에서 MBC 표준FM '산들의 별이 빛나는 밤에'의 DJ로 라디오 우수상을 수상했다.

트로피를 받은 산들은 "제가 분명히 앉아있을 때만 해도 괜찮았는데, 상을 손에 쥔 순간부터 심장이 미친 듯이 뛰고 있다. 정말 감사드린다"며 수상 소감을 시작했다. 이어 산들은 "어릴 때부터 동경해왔던 라디오 DJ 자리에 제가 많은 도움을 받으면서 앉게 됐다. 우리 모두가 행복해질 수 있는 게 라디오를 듣고 라디오에 문자를 보내고 사연을 읽고 소통하는 것을 통해 이뤄질 수 있을거라는 생각을 가지게 됐다"고 전했다. 

또한 "이 자리에 있게 만들어주신 '별밤' 제작진에게 감사드린다. 아무것도 모르는 저를 여기까지 이끌어주셔서 감사 드린다. 매번 여기저기 튀어나가는 저를 잘 감싸주셔서 너무 감사하다. '별밤'이 올해 50주년을 맞았다. 여러분들 곁에서 항상 살아 숨쉬는 '별밤'이 됐으면 한다"고 덧붙였다.

지난해 7월 MBC 표준FM 라디오 '산들의 별이 빛나는 밤에’의 26대 별밤지기로 발탁된 산들은 진정성있고 공감 있는 소통으로 매일밤 청취자들과 만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