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러스 원 케어 서비스’ 실시…사전점검으로 출장 서비스 감소 기대
[매일일보 황병준 기자] 삼성전자서비스가 겨울철을 맞아 출장 점검을 신청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플러스 원 케어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플러스 원 케어 서비스’는 수리 엔지니어가 출장 점검을 위해 고객의 가정을 방문했을 때, 추가적으로 세탁기 및 김치냉장고를 무상 점검하고 겨울철 사용요령 등을 알려주는 서비스로 내년 2월 말까지 시행된다.
회사 측은 “겨울철에는 한파, 김장 등의 영향으로 세탁기 결빙, 김치냉장고 사용법 및 김치 보관방법 등에 대한 고객의 문의와 A/S(애프터서비스) 신청이 증가하는데, 사전 무상 점검 실시를 통해 고객의 경제적, 시간적 부담을 줄여주기 위한 것”이라고 설명했다.
서비스의 점검 항목은 세탁기 설치 및 급·배수 호스 연결 상태 점검, 결빙 예방 및 결빙 시 조치 요령 안내, 김치냉장고 온도 설정, 김치 종류별 보관방법 안내 등 겨울철 고객의 문의 및 A/S 접수가 증가하는 내용들로 구성됐다.
김용수 삼성전자서비스 운영팀장(상무)는 “고객들이 겨울에도 삼성전자 세탁기 및 김치냉장고를 편리하게 사용하실 수 있도록 사전점검 서비스를 무상으로 제공해드리는 것”이라며, “앞으로도 계절별 다양한 사전점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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