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데이토즈, ‘인기 모바일 게임 3종’ 크리스마스 이벤트 진행
상태바
선데이토즈, ‘인기 모바일 게임 3종’ 크리스마스 이벤트 진행
  • 황병준 기자
  • 승인 2019.12.26 20: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크리스마스 맞이한 이벤트 진행하는 선데이토즈 게임들. 사진=선데이토즈 제공
크리스마스 맞이한 이벤트 진행하는 선데이토즈 게임들. 사진=선데이토즈 제공

[매일일보 황병준 기자] 선데이토즈가 자사가 서비스하는 인기 모바일 게임 3종에서 크리스마스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대표 모바일 퍼즐 게임 ‘애니팡3’는 성탄절을 주제로 한 산타 마을 퍼즐 스테이지를 선보였다. 2661~2680번째 신규 20개 퍼즐 스테이지를 추가한 애니팡3는 성탄 기념 캐릭터 ‘아기산타 애니’, ‘눈사람 핑키’ 등 오는 31일까지만 획득할 수 있는 한정판 캐릭터로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또한 ‘상하이 애니팡’에서는 접속만 해도 아이템을 매일 선물하는 ‘마오 산타의 특별한 크리스마스 선물’ 이벤트가 마련됐다.

최근 원작 애니메이션의 인기 캐릭터 '놈놈'의 대저택을 배경으로 한 시즌3 업데이트로 호응을 얻고 있는 ‘위베어 베어스 더퍼즐’은 크리스마스 월드맵 꾸미기 이벤트를 진행하며, 오는 30일까지 접속 보상 아이템을 선물한다.

선데이토즈 관계자는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한껏 느낄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와 업데이트를 준비했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콘텐츠와 이벤트로 이용자들의 호응에 보답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