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챌린지 ‘호비 크리스마스 선물박스’ 출시
상태바
아이챌린지 ‘호비 크리스마스 선물박스’ 출시
  • 김동명 기자
  • 승인 2019.12.05 14: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워치·스케치북 등 4종 패키지…미리 크리스마스 이벤트도 진행
호비 '크리스마스 선물박스' 구성 패키지 이미지컷. 사진=NE능률 제공
'호비 크리스마스 선물박스' 구성 패키지 이미지컷. 사진=NE능률 제공

[매일일보 김동명 기자] NE능률 아이챌린지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호비 크리스마스 선물박스’를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아이들이 호비와 함께 즐거운 크리스마스를 보낼 수 있도록 △캐럴 워치 △산타 선물 양말 △크리스마스 장식 만들기 △스티커북 등 4종 패키지로 구성했다.

호비 크리스마스 캐럴 워치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캐럴과 함께 호비송 등 6곡이 수록됐다. 노래와 함께 LED라이트가 반짝일 뿐 아니라, 슬라이드빔도 내장돼 천장이나 벽에 빔을 쏘면 산타 호비가 등장한다. 시계는 어린아이들도 쉽게 착용할 수 있도록 자동 잠김 밴드로 제작됐다.

호비 산타 선물 양말, 고깔모자, 산타 액자 등 크리스마스 장식품 만들기도 포함됐다. 이 밖에도 칭찬 스티커와 크리스마스트리 꾸미기 등 다양한 호비 스티커북도 함께 제공한다.

아이챌린지는 이번 출시를 기념해 월령프로그램 구독 신청 시 호비 크리스마스 선물박스를 증정하는 ‘미리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신규회원뿐 아니라 구독 연장, 재구독을 신청한 회원들에게도 사은품으로 호비 크리스마스 선물박스를 증정한다.

호비 크리스마스 선물박스는 아이챌린지 도너츠몰에서 단독 판매한다. 아이챌린지 구독 회원에게는 등급에 따라 추가 할인이 제공된다.

아이챌린지 관계자는 “호비 크리스마스 선물박스는 아이들에게 재미를 주는 것은 물론 아이와 부모가 함께 캐럴을 듣고, 크리스마스 장식을 하며 상호작용할 수 있는 일석이조 패키지”라며 “아이들의 바른 생활습관 형성을 돕는 호비와 함께 아이와 부모 모두 만족할 수 있는 선물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제약·바이오, 병·의원 담당합니다.
좌우명 : 즐기려면 우선 관심을 가져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