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인테일즈 ‘프리미엄 링클 파워 리프팅 마스크 팩’, NS홈쇼핑서 론칭
상태바
나인테일즈 ‘프리미엄 링클 파워 리프팅 마스크 팩’, NS홈쇼핑서 론칭
  • 나기호 기자
  • 승인 2019.12.03 19: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일보 나기호 기자] 기베스트 기능성화장품 브랜드 나인테일즈(9tails)는 오는 4일 오전 9시 25분부터 홈쇼핑채널 NS홈쇼핑에서 신제품 ‘프리미엄 링클파워리프팅마스크팩’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프리미엄 링클 파워 리프팅 마스크 팩’은 얼굴관리는 물론 턱과 목까지 주선을 개선해주는 제품이다.

나인테일즈는 이번 론칭 방송을 위해 인체적용시험을 완료했다. 회사 측에 따르면, 인체적용 시험에서 이마, 눈가, 안면(볼), 팔자, 턱부위 리프팅 개선에 도움이 되며, 피부탄성 복원력, 피부 치밀도 개선, 피부탄력에 개선이 된다는 시험을 완료했다. 저자극 테스트 및 각종 유해물질 테스트 역시 마친 상황이다.

‘프리미엄 링클 파워 리프팅 마스크 팩’ 사용법은 총 6단계로 나뉜다. 1단계는 유분기 없이 깨끗이 세안을 해준다. 2단계는 시트를 펼친 뒤 얼굴의 눈 부분, 코 부분부터 맞춰 얼굴 전체에 골고루 밀착시켜 준다. 3단계는 1분정도 에센스가 뭉치지 않도록 마사지 하듯 펴 발라 준다.

4단계는 10-20분 휴식을 취한 후 마스크를 떼어 낸다. 5단계는 얼굴과 목 부위에 남은 에센스가 잘 흡수되도록 완전히 펴서 발라준다. 6단계는 약 120초간 기다리면 어느 정도 개인차는 있지만 효과를 즉시 볼 수 있다.

나인테일즈 관계자는 “‘프리미엄 링클파워 필링’으로 신세계홈쇼핑과 공영쇼핑에서 미용부분 1위를 차지하며 선풍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며 “이번 ‘프리미엄 링클 파워 리프팅 마스크 팩’ 론칭으로 필링시장과 마스크 시장 양 시장을 선점해 나갈 계획이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