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이아, 첫 단독 매장 오픈
상태바
알라이아, 첫 단독 매장 오픈
  • 김동명 기자
  • 승인 2019.12.03 09: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니트 드레스·펀칭백 등 다양한 시그니처 아이템 선봬
압구정 갤러리아 백화점 EAST 2층에 위치한 알라이아 매장 전경. 사진=삼성물산 패션사업부 제공
압구정 갤러리아 백화점 EAST 2층에 위치한 알라이아 매장 전경. 사진=삼성물산 패션사업부 제공

[매일일보 김동명 기자] ‘알라이아’의 한국 첫 단독 매장이 청담동에 문을 연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알라이아 첫 번째 단독 매장을 서울 압구정에 위치한 갤러리아 백화점 EAST에 오픈했다고 3일 밝혔다.

알라이아는 디자이너 ‘아제딘 알라이아’에 의해 1982년 탄생한 파리 베이스 브랜드로 레이저 컷팅으로 장식된 시그니처 펀칭백으로 국내에 잘 알려져 있다.

이번 단독 매장은 파리 플래그십 스토어의 콘셉트를 반영, 화이트와 블랙 컬러 조합을 바탕으로 모던하고 우아한 감성을 강조했다.

알라이아는 영국 런던과 프랑스 파리를 비롯해 전 세계 4개의 플래그십 스토어와 50여개의 멀티숍을 통해 판매되고 있다.

국내에서는 앞으로 갤러리아와 ‘10 꼬르소 꼬모 서울 청담점’, ‘애비뉴엘점’에서 운영된다.

특히 알라이아는 단독 매장을 통해 의류 뿐 아니라 펀칭백, 아라베스크 패턴의 레오니백 등 다양한 가방 컬렉션을 선보인다.

시그니처 아이템인 니트 드레스와 허리 라인이 강조된 셔츠, 스커트뿐 아니라 시어링 재킷, 울 코트, 지브라 자카드 코트 등 다양한 겨울 아우터 컬렉션도 만나볼 수 있다.

송애다 10 꼬르소 꼬모 팀장은 “알라이아 단독 매장 오픈을 통해 다양한 컬렉션을 고객에게 선보일 수 있는 계기가 됐다”며 “한국 내 사업 파트너로서, 알라이아 브랜드의 모기업인 리치몬드사와 협업을 통해 지속적으로 단독 매장을 오픈해 나갈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담당업무 : 제약·바이오, 병·의원 담당합니다.
좌우명 : 즐기려면 우선 관심을 가져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