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힐, 올리브영 어워즈 마스크팩 부문 1위기념 '특가 할인' 실시
상태바
메디힐, 올리브영 어워즈 마스크팩 부문 1위기념 '특가 할인' 실시
  • 김동명 기자
  • 승인 2019.12.02 16: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추가 할인 제공
오는 8일까지 올영세일기간 진행되는 '메디힐 할인 이벤트' 안내 이미지컷. 사진=메디힐 제공
오는 8일까지 올리브영에서 진행하는 '메디힐 할인 이벤트' 안내 이미지컷. 사진=메디힐 제공

[매일일보 김동명 기자] 메디힐은 올리브영 어워즈 마스크팩 부문 1위를 차지한 기념으로 ‘올영세일’ 기간 동안 마스크팩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추가 할인을 제공한다고 2일 밝혔다.

오는 8일까지 일주일간 진행되는 올리브영 세일을 통해 메디힐 마스크팩인 △티트리 케어솔루션 에센셜 마스크 REX △버블톡스 세럼 마스크 △REX 마스크 9종을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진정 마스크팩 티트리 케어솔루션 에센셜 마스크 REX는 ‘2019 올리브영 어워즈’ 마스크팩 부문에서 1위를 차지한 제품이다.

번들거리는 피부와 모공 케어에 도움을 줄 뿐만 아니라, 외부환경에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키고 촉촉하게 만드는데 효과적이다. 이번 세일 기간 중 9장을 사면 2장을 추가로 증정한다.

피부를 광나게 만드는 신제품 버블톡스 세럼 마스크는 40% 할인된 가격에 추가로 10% 할인을 더해 판매한다.

이 밖에도 ‘REX 에센셜 마스크팩’ 5종과 ‘REX 앰플 마스크’ 4종 등을 50% 할인된 가격에 추가로 5% 할인을 더해 제공한다.

메디힐 관계자는 “올리브영 고객들의 메디힐에 대한 뜨거운 성원과 관심에 보답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올해를 마무리하는 달인 12월을 메디힐 제품과 함께 즐겁게 마무리 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제약·바이오, 병·의원 담당합니다.
좌우명 : 즐기려면 우선 관심을 가져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