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소이, 개그우먼 장도연과 ‘뷰티라이프 토크’ 성료
상태바
아이소이, 개그우먼 장도연과 ‘뷰티라이프 토크’ 성료
  • 김동명 기자
  • 승인 2019.12.01 11: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리브영 어워즈 1위 수상 기념…이러브아이 캠페인 일환으로 진행
아이소이는 지난달 29일 개그우먼 장도연과 함께한 ‘뷰티라이프 토크’를 진행했다. 사진=아이소이 제공
아이소이는 지난달 29일 개그우먼 장도연과 함께한 ‘뷰티라이프 토크’를 진행했다. 사진=아이소이 제공

[매일일보 김동명 기자] 아이소이는 ‘아이러브아이 뷰티라이프 토크’를 실시했다고 1일 밝혔다.

지난달 29일에 열린 이번 토크쇼는 올 한해 올리브영에서 사랑받은 제품들을 시상하고 다양한 뷰티 트렌드를 경험할 수 있는 ‘2019 올리브영 어워즈 페스타’에서 진행했다.

올리브영 어워즈 에센스·세럼 부문 1위를 수상한 ‘아이소이 잡티세럼’은 6년 연속 올리브영 에센스 부문 판매 1위를 기록한 제품이다.

아이소이는 수상 기념으로 ‘아이러브아이’ 캠페인을 테마로 단독 브랜드 부스 ‘아이러브아이 로즈가든’을 운영했다.

뷰티라이프 토크도 아이러브아이 캠페인의 일환이다. ‘나는 나를 사랑하니까’라는 주제로 개그우먼 장도연과 이진민 아이소이 대표가 진행했다.

1부에서 장도연은 스스로를 긍정적으로 인식하고 사랑하게 된 에피소드를 특유의 재치 있는 입담으로 풀어냈다. 2부에서는 광고 캠페인 ‘선영아 사랑해’의 주인공, 이진민 대표가 참가자들과 함께 천연화장품과 성분에 대해 이야기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진민 대표는 “아이소이는 스스로를 아끼고 사랑하는 고객들을 위해 탄생한 브랜드다”며 “어떤 어려움이 오더라도 유해의심성분을 사용하지 않겠다는 굳은 철학을 지켜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담당업무 : 제약·바이오, 병·의원 담당합니다.
좌우명 : 즐기려면 우선 관심을 가져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