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금융투자, ‘스마트폰 다모아 (多 More) 이벤트’ 실시
상태바
신한금융투자, ‘스마트폰 다모아 (多 More) 이벤트’ 실시
  • 박동준 기자
  • 승인 2013.01.31 09: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일보] 신한금융투자(대표이사 강대석)는 주식거래 무료 수수료 혜택과 통신비 지원금을 ‘다모아’ 지원하는 ‘스마트폰 다모아 (多 More) 이벤트’를 6월 30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는 크게 세가지다. 고객이 자신에게 알맞은 이벤트를 선택하여 참여 할 수 있다.

첫째 신규고객(무거래/휴면 포함)은 스마트폰이나 태블릿 PC로 주식을 거래하면, 올해 말까지 주식 무료 수수료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펀드·주식 거래 금액에 따라 월 2만원~5만원의 통신비를 추가로 지원한다.

둘째 갤럭시노트2, 아이폰5 등 최신 스마트폰 구입을 원하거나 사용 중인 고객에게는 할부금이나 통신비를 지원해 주는 이벤트도 있다. 신규 및 기존고객이 대상이고 스마트폰으로 일정 금액 주식을 거래하면, 월 최대 5만원의 지원금액을 받을 수 있다.

셋째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이벤트도 있다. 스마트폰이나 태블릿 PC로 적립식 펀드(월 10만원 이상), ELS/DLS(100만원 이상) 등 금융상품에 가입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제주도 항공 이용권, 콘도 이용권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멀티채널부 윤병민 부장은 “이번 이벤트는 주식 매매 고객 뿐만 아니라 금융상품 가입 고객도 참여 할 수 있도록 확대하였다” 며, “이번 행사를 통해 신한금융투자만의 다양하고 스마트한 혜택을 누리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 고 말했다.

‘스마트폰 다모아 이벤트’는 신한금융투자 영업점에서 계좌를 개설하고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이벤트에 관련된 자세한 문의는 신한금융투자 홈페이지 또는 고객지원센터(☎1588-0365)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