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캐너, 심짱X티스캐너 골프대회 성료
상태바
티스캐너, 심짱X티스캐너 골프대회 성료
  • 한종훈 기자
  • 승인 2019.11.25 15: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티스캐너가 주최한 심짱X티스캐너 골프대회 참가자들이 기념 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 골프존카운티.
티스캐너가 주최한 심짱X티스캐너 골프대회 참가자들이 기념 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 골프존카운티.

[매일일보 한종훈 기자] 골프존카운티에서 운영하는 골프장 부킹 서비스 티스캐너가 지난 22일 골프존카운티 청통에서 심짱X티스캐너 골프대회를 개최했다. 특히 유명 골프 유튜버와 콜라보레이션으로 진행돼, 2000여 명의 참가 신청자가 몰렸다.

이날 대회에는 18홀 골프 라운드와 동시에 3가지 특별 이벤트(△심짱을 이겨라!! 파3 니어 △킹라바를 이겨라!! 파5 장타 △프로를 이겨라! 2:2 동반 라운드)가 펼쳐졌다.

대회 종료 후에는 시상식을 통해 △우승 △준우승 △3등 △다파상 △다보기상 △다양파상 △베스트드레스상 △행운상 등 시상이 진행됐으며, 50여 명의 참가자가 시상대에 올라 상품을 받았다.

심짱은 “이번 대회를 통해 일반인분들의 뛰어난 골프 실력과 뜨거운 골프 열정을 볼 수 있었다”면서 “골프를 처음 시작하시는 분들이나, 골프를 더 잘 치고 싶으신 분들, 더 재미난 골프를 찾는 분들을 위해 지금보다 더 고민하고 연구해 늘 발전하는 골프 유튜버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말했다.

강신혁 티스캐너 팀장은 “이번 대회 참여를 위해 신청을 해주신 많은 분들과 대회에 참가해 실력을 여과 없이 발휘해주신 참가자분들 그리고 함께 대회를 진행한 심짱 및 심짱 크루분들에게 다시 한 번 감사 인사를 드린다”라며 “앞으로도 티스캐너는 새롭고 재미난 골프 라운드를 원하는 골퍼들을 위해 신선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일 계획이니 많은 관심과 이용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