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골댄스'로 흥 책임진다…동키즈, 'Fever'로 무한 성장 중
상태바
'탈골댄스'로 흥 책임진다…동키즈, 'Fever'로 무한 성장 중
  • 강미화 PD
  • 승인 2019.11.25 11: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동키즈의 'Fever' 댄스 버전 영상 갈무리.
사진=동키즈의 'Fever' 댄스 버전 영상 갈무리.

보이그룹 동키즈(DONGKIZ)가 대중의 흥을 책임지고 있다. 

현재 동키즈는 무대에서 열정적으로 춤추는 자신들의 모습을 '열기'로 표현한 'Fever'(피버)로 활발하게 활동 중이다. 

곡명과 의미 그대로 동키즈는 'Fever'를 통해 작정하고 매력을 대방출, '무대 위 놀 줄 아는 아이돌'로 존재감을 뽐내고 있다. 

흥겨운 멜로디에 맞춰 어깨를 격렬하게 흔드는 '탈골댄스'는 'Fever'의 포인트다. 파워풀한 안무와 상반되는 동키즈의 해맑은 미소는 반전도 선사, 에너제틱한 면모까지 강조해준다. 

또한 바퀴가 달린 운동화 힐리스를 신은 채 무대를 활보하는 모습부터 스탠드 마이크를 활용한 안무는 한층 더 물오른 동키즈의 무대매너도 알려주고 있다.

동키즈는 데뷔 초부터 '무대 위 놀 줄 아는 아이들'이라는 콘셉트로 매 무대마다 포인트 안무를 선사해왔다. 데뷔곡인 '놈'(NOM)에선 악기를 연주하는 듯한 안무와 아이돌 최초 락킹(Locking) 장르로 구성된 퍼포먼스를, '블록버스터'(BlockBuster)에선 멤버가 하나가 되어 움직이는 듯한 '롤러코스터' 안무로 무대 보는 즐거움까지 선물했다.

특히 동키즈는 '놀 줄 아는 놈', '동키즈라고 해' 등 재기발랄한 가사도 잊지 않아 꾸준히 신선한 인사를 건네기도 했다.

보는 순간 내적댄스를 유발하는 '탈골댄스'로 열기 그 이상의 열정까지 자랑 중인 동키즈는 'Fever'로 다채로운 모습을 보일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