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 NHeed You’ 통해 적극적인 인재 모집, 회사 이미지도 높여
[매일일보 정웅재 기자] NH투자증권은 채용브랜드 ‘We NHeed You’가 지난 21일 ‘2019년 한국PR대상’에서 이미지PR부문 최우수상에 선정됐다고 22일 밝혔다.
한국PR협회는 PR활동의 질적 향상 및 일반인들의 관심증대를 위해 1993년부터 ‘한국PR대상’을 개최하고 국내 우수 PR활동 사례를 발굴해 시상하고 있다.
NH투자증권은 채용시장에서 우수인재를 유치하기 위해 올해 상반기 공개 채용부터 ‘We NHeed You’라는 채용브랜드로 채용 홍보활동을 전개했다. NH투자증권은 업계 최초로 한국PR대상에서 수상했다.
심기필 NH투자증권 경영지원본부장은 “회사가 가진 업계 위상과 채용시장 내 이미지의 괴리가 큰 것을 발견하고 이러한 채용브랜딩을 기획했다”며 “이번 수상을 계기로 채용시장에서 NH투자증권의 이미지가 더욱 높아져 우수한 인재가 많이 지원하길 바란다”고 소감을 밝혔다.
저작권자 © 매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