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진로봇, ‘아이클레보 지니’ 새 에디션 홈쇼핑서 선보인다
상태바
유진로봇, ‘아이클레보 지니’ 새 에디션 홈쇼핑서 선보인다
  • 신승엽 기자
  • 승인 2019.11.20 09: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홈쇼핑서 신상 다크블랙컬러 홈쇼핑 최초 공개
유진로봇 ‘아이클레보 지니(G5)’ 블랙에디션. 사진=유진로봇 제공
유진로봇 ‘아이클레보 지니(G5)’ 블랙에디션. 사진=유진로봇 제공

[매일일보 신승엽 기자] 유진로봇은 자사의 베스트셀러 ‘아이클레보 지니(G5)’의 홈쇼핑 방송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현대홈쇼핑 방송은 유진로봇 로봇청소기 베스트셀러 아이클레보 지니의 완판 이후 약 40일만에 물량을 확보해 진행됐다. 디자인 다양성에 대한 고객 요청을 반영해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느낌의 다크블랙컬러인 아이클레보 지니 블랙에디션 출시를 기념해 마련됐다.

아이클레보 지니는 지난 7월 출시 이후 2회의 홈쇼핑 이후 아이클레보 공식몰과 오픈마켓, 오프라인 등에서도 많은 관심을 받았다. 그 후 1‧2차에 걸친 품절 사태를 일으키며 아이클레보 전 제품 라인업 중 베스트셀러로 등극했다.

오는 21일 방송에서는 새롭게 출시된 블랙 신상 제품을 최초 공개한다. 로봇청소기 아이클레보 지니 화이트와 블랙 모델을 자동주문 및 일시불 할인 혜택까지 더해 판매한다. 여기에 카드 추가 할인 혜택을 더해 방송 사상 최저가로 구매할 수 있는 사은 혜택을 제공한다. 포토상품평을 등록하는 구매 고객에게는 필터 및 걸레 추가증정 혜택을 함께 증정한다.

유진로봇 관계자는 “1인 가구 및 다양한 가정에서 삶의 질을 높여줄 수 있는 로봇청소기를 보다 많은 고객들이 체험할 수 있도록 성능과 디자인, 가격까지 만족도를 극대화했다”며  “실내 환기가 어려워 먼지가 많아지는 겨울철에도 아이클레보 지니로 쾌적한 겨울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생활가전, 건자재, 폐기물, 중소기업, 소상공인 등
좌우명 : 합리적인 사고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