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세계에서 핫하다…'범인은 바로 너!' 시즌 2, GIPHY 조회 수 1억 육박
상태바
전 세계에서 핫하다…'범인은 바로 너!' 시즌 2, GIPHY 조회 수 1억 육박
  • 강미화 PD
  • 승인 2019.11.15 15: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범인은 바로 너!' 시즌 2 의 허당 탐정단.(위 왼쪽부터 차례대로) 유재석, 김종민, 이승기, 박민영, 세훈(엑소), 세정(구구단). 사진=넷플릭스.
'범인은 바로 너!' 시즌 2 의 허당 탐정단.(위 왼쪽부터 차례대로) 유재석, 김종민, 이승기, 박민영, 세훈(엑소), 세정(구구단). 사진=넷플릭스.

'범인은 바로 너!' 시즌 2, 돌아온 허당 탐정단 전 세계 시청자 사로잡았다.

추리가 허당이라 손발이 바쁜 허당 탐정단의 본격 생고생 버라이어티를 다룬 넷플릭스(Netflix)의 '범인은 바로 너!' 시즌 2가 지난 8일 공개와 동시에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제작발표회 당시 "시즌 1의 노하우로 더 몰입감 있고 긴장감 있게 만들 수 있다고 생각했다"고 말한 김동진 PD의 자신감을 증명하듯 '범인은 바로 너!' 시즌 2의 런칭 직후 정주행을 시작한 팬들의 반응이 폭발적이다. 

"새벽에 '범인은 바로 너!'보고 눈 뜨자마자 다시 틈. 너무 재밌다. 구성을 짜임새 있게 잘한 듯"(트위터 @xiu****), "스토리도 탄탄하고. 게스트들도 너무 잘해줘서 그런가 한 편의 영화를 보는 기분. 꽃의 살인마 미쳤다" (트위터@EJp****) 등 더욱 탄탄해진 '범인은 바로 너!' 시즌 2의 서사와 흡입력에 뜨거운 호평을 남겼다.

또 "지금은 뭔가 더 쫄깃하고 멤버들도 친해 보여서 더 재밌음. 진짜 추리하는 듯한 느낌도"(트위터 @yeo****), "멤버들간에 케미가 더 좋아진 게 보여서 더 웃기고 몰입됨"(트위터 @ses****) 등 지난 시즌보다 더욱 끈끈해진 출연진들의 케미스트리도 극의 재미에 일조했다는 평이 이어졌다. 

"시즌 2 엔딩 진짜 대박입니다. 여러분 진짜 꼭 보세요" (트위터 @che****), "'범인은 바로 너!' 오늘 다 봐버렸는데 결말 충격이다. 매 화마다 소름이 돋았다" (트위터 @del****) 등 마지막 반전에 충격을 받은 시청자들도 끝까지 긴장감 넘치는 설정에 아낌없는 칭찬을 전했다.

사진= GIPHY 홈페이지 갈무리.
사진= GIPHY 홈페이지 갈무리.

동시에 세계 최대 GIF 플랫폼 지피(GIPHY) 내 '범인은 바로 너!' 공식 채널의 조회 수가 무려 9650만을 기록하며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다. 허당 탐정단의 일거수일투족을 GIF 움짤로 소장하고픈 넷플릭스 전 세계 시청자들의 열띤 애정으로 곧 1억 조회 수를 넘길 것으로 예측된다. GIPHY에 업로드된 움짤들은 '범인은 바로 너!' 시즌 2의 깨알같은 명장면들 부터 허당 탐정단의 깜찍함이 돋보이는 스티커들까지 저장을 부르는 치명적인 매력을 담고있다.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 '범인은 바로 너!' 시즌 2는 오직 넷플릭스에서 볼 수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