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정밀기계, ‘프로덕트로니카 독일’ 참가…유럽 칩마운터 시장 공략
상태바
한화정밀기계, ‘프로덕트로니카 독일’ 참가…유럽 칩마운터 시장 공략
  • 박주선 기자
  • 승인 2019.11.15 1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화정밀기계가 독일 뮌헨 열린 ‘프로덕트로니카 독일’ 전시회에 참가했다. 사진=한화정밀기계 제공
한화정밀기계가 독일 뮌헨 열린 ‘프로덕트로니카 독일’ 전시회에 참가했다. 사진=한화정밀기계 제공

[매일일보 박주선 기자] 한화정밀기계는 지난 12일부터 15일(현지시간)까지 독일 뮌헨에서 열리는 ‘프로덕트로니카(Productronica·전자자동화전시회) 독일’에 참가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전시에서 한화정밀기계는 고속 칩마운터(칩을 붙이는 설비) 신제품 ‘HM520’을 유럽 시장에 최초 공개했다.

또 ‘HM520 존’을 별도로 마련해 칩마운터와 검사기 간 정보를 연동하고 생산 공정의 장착 정도를 자동 보정하는 기능을 시연했다.

‘스마트 SMT 솔루션 존’에서는 스마트팩토리 솔루션을 소개했고 통합 유지보수 시스템 ‘T-MM’, 문제 발생을 예측하고 진단하는 ‘T-PNP’ 등도 선보였다.

앞서 한화정밀기계는 지난 8월 독일 뫼어펠덴-발도르프에 유럽 통합 기술센터를 열고 현지 대형 프로젝트 및 신규 고객 유치를 위한 전진기지로 활용하고 있다.

조영호 한화정밀기계 영업마케팅실 상무는 “이번 전시회를 통해 유럽 지역에 한화 브랜드의 우수성을 다시 한 번 각인하고 유럽 시장에서의 입지를 강화했다”며 “올해 독일 프랑크푸르트에 구축한 유럽 기술센터를 거점으로 HM520 고속기 신제품을 유럽 시장에 적극 홍보하고, 최고 수준의 기술 및 서비스를 통해 명실상부한 정밀기계 스마트 솔루션의 글로벌 기업으로 나아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