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니모리, 신제품 ‘아토바이오틱스’ 출시
상태바
토니모리, 신제품 ‘아토바이오틱스’ 출시
  • 김동명 기자
  • 승인 2019.11.06 13: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토니모리 아토바이오틱스 캠페인. 사진=토니모리 제공
토니모리 아토바이오틱스 캠페인. 사진=토니모리 제공

[매일일보 김동명 기자] 토니모리가 유산균발효 용해물과 화장품을 접목시킨 ‘아토바이오틱스’ 라인을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바디 워시 △바디 로션 △바디 크림 △젤 워시 여성청결제 △마스크팩까지 총 5종이다. 민감성·건성 피부의 소비자, 연약한 아이 피부, 아이 피부와 자주 접촉하는 아이 엄마를 위한 제품으로 누구나 순하게 사용할 수 있는 라인업을 구성했다.

특히 ‘아토바이오틱스 마더스베리어 올인원 크림’은 모유 유래 유산균 발효물을 함유, 아이부터 엄마까지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하기 좋다. 부드럽고 크리미한 생크림 제형의 텍스처가 깊은 보습막을 부여해 피부를 보호해준다.

토니모리는 신제품 출시와 함께 ‘아토바이오틱스 기부천사 캠페인’도 전개한다. 오는 11월 11일부터 12월 24일까지 마스크를 제외한 아토바이오틱스 라인을 구입하면 제품 1개 당 1004원의 기부금이 적립된다.

적립된 금액은 국제개발협력 NGO인 지파운데이션을 통해 도움이 손길이 필요한 미혼모들에게 기부된다. 기부금은 오는 12월 25일 크리스마스에 전달될 예정이다.

토니모리 관계자는 “휴먼 마이크로바이옴 전문기업이자 토니모리의 자회사 에이투젠과의 협업을 통해 누구나 순하게 사용할 수 있는 화장품으로 까다롭게 개발된 제품”이라며 “건조한 공기, 일교차 등 외부 환경으로 인해 피부 장벽이 쉽게 무너지는 간절기, 직접 바르는 유산균발효용해물 화장품으로 피부를 효과적으로 케어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담당업무 : 제약·바이오, 병·의원 담당합니다.
좌우명 : 즐기려면 우선 관심을 가져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