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건설, '운정신도시 파크 푸르지오' 분양 중
상태바
대우건설, '운정신도시 파크 푸르지오' 분양 중
  • 최은서 기자
  • 승인 2019.10.31 08: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TX-A노선 착공으로 서울접근성 대폭 개선
운정신도시 파크 푸르지오 투시도. 사진=대우건설 제공
운정신도시 파크 푸르지오 투시도. 사진=대우건설 제공

[매일일보 최은서 기자] 대우건설은 지난 6월 '운정신도시 파크 푸르지오' 견본주택을 오픈하고 현재 선착순 분양을 진행 중이라고 31일 밝혔다.

경기도 파주시 운정3지구 A14블록에 위치한 '운정신도시 파크 푸르지오'는 지하 2층~지상 28층 7개동 전용면적 59㎡~84㎡ 총 710가구 규모다. 

남향 위주의 동배치에 건폐율 12.19%을 적용한다. 외부 조경 공간에는 넓은 중앙광장과 아쿠아 가든을 배치하고 단지 남쪽에는 산책로와 힐링포리스트가 조성된다. 가구 당 1.4대의 넓은 주차비율도 확보했다.

또한 4베이-3룸 신평면을 적용했고 전용 59㎡ 전타입에는 드레스룸을 제공한다. 전용 84㎡B·C타입에는 안방 광폭설계가 적용된다. 일부 타입에는 팬트리 및 알파룸이 제공되며, 알파룸을 이용한 ‘푸르지오’의 특화설계가 적용될 예정이다. 

매립형 샤워수전과 욕조수전을 설치하고 에너지 절감을 위한 실시간 에너지 모니터링 시스템과 난방 에너지 절감시스템, 대기전력 차단 장치, LED 조명을 배치했다. 공용부에서도 엘리베이터 전력회생시스템, 일부 LED조명 등을 통해 에너지 절감을 실현하는 친환경 아파트 단지로 설계됐다. 

단지를 5개의 존(Zone)으로 나눠 단지 외곽에서부터 세대 내로 진입할 때까지 첨단 장비를 활용해 범죄와 사고를 예방하는 보안시스템인  5ZSS(Five Zones Security System)를 업그레이드 적용해 뉴(New) 푸르지오 ‘비 스마트(Be Smart)’ 프리미엄을 구현한다. 

업그레이드된 5ZSS는 차량번호 인식통제 주차관제시스템, 200만화소의 고화질CCTV와 녹화시스템, 주차장기둥 비상벨 및 위치인식 시스템, 주차유도시스템, 무인경비 시스템, 원패스 시스템, 세대 스마트 도어카메라 등이 특징이다.

아울러 단지입구부터 세대내부까지 각 단계별 적용된 친환경 청정시스템이 적용돼 있다.

단지가 들어서는 운정신도시는. GTX-A노선 운정역(예정)이 개통될 경우 서울역까지 20분, 강남 삼성역까지 25분내에 접근이 가능할 것으로 예상된다. 동서대로, 자유로, 제2자유로를 통한 서울, 김포, 일산 접근이 용의하며 경의중앙선 운정역과 여의도, 강남을 연결하는 광역버스망도 갖췄다. 제2외곽순환도로(김포-파주, 2024년 개통예정), 서울-문산고속도로(2020년 개통예정) 등 광역 교통망이 지속적으로 확충될 예정이다. 

단지에서 도보권 내에 통학이 가능한 초등학교, 중학교, 고등학교가 계획돼 있다. 또 단지 남측으로 생활편의시설이 조성되는 상업시설 부지(예정)와 인근에 의료시설 부지가 위치해 있다.

분양가는 3.3㎡ 당 평균 1200만원 대로 중도금 무이자가 적용된다. 입주예정일은 2022년 1월 예정이며, 견본주택은 경기도 파주시 금바위로 10 (와동동 1390번지)에 위치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