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차코리아, 겨울 신메뉴 4종 출시
상태바
공차코리아, 겨울 신메뉴 4종 출시
  • 임유정 기자
  • 승인 2019.10.29 16: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티(Tea) 음료 전문 브랜드 공차코리아는 겨울 시즌에 어울리는 신메뉴 4종을 출시했다.사진=공차코리아 제공
글로벌 티(Tea) 음료 전문 브랜드 공차코리아는 겨울 시즌에 어울리는 신메뉴 4종을 출시했다.사진=공차코리아 제공

[매일일보 임유정 기자]글로벌 티(Tea) 음료 전문 브랜드 공차코리아는 겨울 시즌에 어울리는 신메뉴 4종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신메뉴는 공차의 프리미엄 밀크티에 부셔먹는 이탈리아산 고급 초콜렛과 깊은 풍미의 제주 녹차가 만나 최상의 맛과 먹는 재미를 선사한다. △‘초코바른 초코 스무디’ △‘초코바른 제주 그린티 스무디’ △‘제주 그린 밀크티+펄’ △‘흑임자폼 밀크티+펄’까지 총 4종으로 구성됐다.

공차코리아는 이번 신메뉴 4종 출시를 기념해 트리플 스탬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늘부터 11월 5일까지 총 7일 동안 공차 멤버십 앱 회원을 대상으로 신메뉴 구입 시 한 잔 당 스탬프 3개 적립이 가능하며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공차 매장에서 진행된다.

또한 11월 6일부터 12월 22일까지 약 7주간 겨울 한정 신메뉴 2잔포함 총 7잔 구매 시 '2020 공차 다이어리'를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2020 공차 다이어리’는 아기자기한 일러스트가 돋보이는 감성적인 디자인이 특징이며, 매 월 사용할 수 있는 12개의 쿠폰이 포함돼 있다. 컬러는 베이지, 민트 2종으로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공차코리아 마케팅 본부장 김지영 상무는 “이번 겨울 시즌 공차 신메뉴 4종은 맛있는 공차 음료에 먹는 재미, 보는 재미까지 더한 제품이다”라며 “특히 최근 2030 밀레니얼 세대 사이에서 확산되고 있는 인증샷 문화와 더불어 지난 여름 시즌 신메뉴의 인기에 이어 소비자들의 눈과 입을 만족시킬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